728x90
반응형

 

제주 성산일출봉 카페 : 찐 커피 맛집 도렐

성산에 갈때마다 의무적으로 들려야하는 카페가있다. 원래는 호텔이 메인이지만 도민인 나는 카페를 매우 자주 이용하고 있다.

예전에도 글을 쓴 기억이있는데. 그냥 또 쓴다. 맛있으니깐.


제주 성산일출봉카페는 일출봉과 매우 가깝고 이렇게 큰 호텔 안에 있기 때문에 주차도 쉽고 찾아가기도 쉽다.



도렐카페 영업시간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플레이스 Love동 1층
휴무일은 없음.



카페 내부는 1,2층으로 되어있고 테이블도 많아서 여유롭게 차를 마시며 즐길 수 있다.



성산일출봉 근처에 올 때마다 들리는 카페인데 이날도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았다. 역시 맛있는 커피맛집이라 손님이 꽤 많이 찾아온다.



다른 제주 성산일출봉 카페에 비교하면 가격은 생각보다 높지않다고 생각된다.



 이곳의 시그니처는 바로 너티클라우드! 진짜 이거먹으러 멀고먼 성산까지 자주온다. 이날도 솔직히 다른 제주 성산일출봉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성산까지 와서 그냥 가기 아쉬워 너티클라우드를 테이크아웃하기로 했다.



 1층도 좋지만 2층도 커피마시며 제주를 만끽하기에 충분한 공간이다.



2층에서는 1층이 내려다보이고 이렇게 중간이 뚫려있어 좀 더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



제주 성산일출봉 카페 도렐의 커피를 기다리며 잠시 쉬어가기!



대부분 카페에서 마시고 갔는데 이번엔 제주시까지 테이크 아웃! 일반으로 먹을 때와 컵사이즈는 똑같다. 다만 유리가아닌 플라스틱일회용컵에 나온다.



 테이크아웃하고 제주시로 가며 차안에서 맛보는 제주 성산일출봉 카페 너티클라우드~~ 아래는 우유가있고, 생크림과 땅콩향, 그리고 진한 커피까지 아주 완벽한 조화이다. 성산까지 자주가지 못해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보았는데 홈카페는 왜 이런 맛이 나질 않을까?ㅠ 레시피 진짜 알고싶다.

이곳은 정말 찐으로 너티클라우드가 맛있기 때문에 내 글을 보고 도전해도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는곳이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