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천에서 꽤 유명한 맛집을 소개받고 친구와 함께 찾아간 청송기사식당.

생각보다 블로그 리뷰가 없는데, 아마도 사진을 찍기에는 세련되거나 핫한 메뉴가 있지 않아서 포스팅이 많이 없는것 같다. 오히려 블로그 포스팅이 없을 수록 맛집에 더욱 가까운 느낌이다.

영천맛집 청송식당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생각보다 모임을하러 오는 사람이나 지역사람들이 많이오는 영천맛집인것 같다.

주소 경북 영천시 장수로 135

영업시간 08:00 - 22:00

휴무 없음

 

 

주차장은 꽤 넓찍해서 주차하기는 굉장히 편하다.

 

 

 

단체로 한꺼번에 와도 먹을 수 있는 꽤 큰 실내가 마음에 든다.

 

 

 

영천 맛집의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 찌개류도 많고 오징어볶음 매운탕 등 골라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다.

그리고 더욱 마음에 드는 점은 굉장히 저렴하다는점?

2021년에 아직도 소주가 3천원인게 말이되나?

내가 사는 곳에는 식당에가도 소주가 5천원인데 정말 저렴하게 느껴진다.

 

 

 

대부분 국내산을사용하고 갈비나, 갈치만 다른 나라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영천맛집 청송식당이 특이한것이 반찬이 이렇게 반찬통에 담겨져 나온다 ㅋㅋ

뭔가 옜날 감성인것 같기도하면서 도시락을 먹는 느낌도 든달까?

이렇게 반찬을 먹으니 설거지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ㅋㅋ

 

 

 

반찬으로 계란까지 나와서 너무나 만족!

그리고 밥은 무조건 1개를 더 주고  맛도 전체적으로 좋았다.

 

 

 

오징어볶음 8천원

오징어 볶음은 다른 지역 식당은 대부분 만원이 넘는 가격인데 8천원에 생각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밥도 이렇게 비벼먹을 수 있다.

 

 

 

참치찌개 7천원

혼자서 와서 식사를 하는 분도 꽤 많은데, 이렇게 찌개 종류가 맛있고, 가격이 부담없어 인기가 더욱 좋은 영천맛집인것 같다.

 

 

 

참치찌개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