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새끼고양이 먹이 꿀 정보(로얄캐닌 체험키트)

최근 새끼고양이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서치하던중 꿀 정보가 있어 포스팅하려한다.

처음 새끼고양이를 키울때 어떤 먹이를 선택해야할지 엄청 고민이 생기는데, 검색해도 어떤 제품이 좋은지 잘 모르겠고 어떤걸 잘 먹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던중 발견한 로얄캐닌 사료를 무료로 조금 받아 새끼냥에게 먹이 테스트를 할수있다는걸 알아냈다.


로얄 캐닌 사이트로 들어가 휴대폰 인증을하고 배송비만 지불하면 로얄캐닌 키튼 사료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ㅎㅎㅎ
엄청 많은 양은 아니지만 영희가 맛도 보고 체험할수있다.

신청사이트는 링크를 걸어두니 참고
https://www.royalcaninevent.com:447/lifestage/step3_detail.asp?PID=1016

제주도라 배송도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신청하고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이되었다.



영희도 궁금쓰

무료체험키트이기 때문에 와봤다 사료1봉지 정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묵직하다ㅎㅎ 집사도신나네



맛있는 냄새가 좀 나는거같니?

건식사료 5봉지, 습식사료 2봉지가 들어있고 고양이 정보책자가 들어있다.



50g 로얄캐닌 키튼 사료의 크기는 이정도이고 몇번 나눠먹어도 될 양이였다. 로얄캐닌 본사가 어디에있지? 그쪽으로 절 좀 해야겠다.



85g 습식사료의 크기는 요정도, 이제 2달이 다되어서 습식과 병행하면 참 좋을것같다.



절대미각 영희의 선택은?

지금사료는 캣츠랑인데, 검색해보니 엄청좋은 사료는 아니라고 한다. 초보집사라 그냥 캣츠랑 구매함 ㅠㅠ

여튼 캣츠랑 사료와 로얄캐닌 키튼사료 2가지를 조금씩 놓고 영희에게 먹어보라고 시켰다.



???

계속먹던 사료는 캣츠랑인데 먼저 다가가는건 로얄캐닌.
하지만 결론은? 아...그렇쿠나...
고영희는 그냥 다 잘먹는 아이였구나..



편견없는 고영희

배가고픈건지. 걍 다 맛있는 건지 두가지 사료 모두 흡입했다. 입맛이 까다롭진 않은것같다.
하지만 로얄캐닌 키튼 습식을 달랐다.
심각하게 맛있게 먹는다. 습식먹는 모습은 다음 포스팅에 해야겠다.



영희 지랄쌈쏭댄스

 2달밖에 안됐는데 활동량은 캣초딩 수준이다. 가끔 이렇게 지.랄쌈쏭 댄스를 미친듯 춘다.
귀여워 고영희.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