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마카롱 맛집 : 달지 않고 맛있는 땡큐미

나는 마카롱을 굉장히 싫어한다.
우선 너무 단맛이 싫고 왜 마카롱이 맛있는지
1도 모르겠다.

가격은 또 왜그리 비싼건지...
여튼 처음에 마카롱이 유행고 몇번 맛을
본 후 너무 단맛과 비싼 가격때문에
거의 먹어본 적이 없다.

그런데, 마카롱을 싫어하는 나를 아는
친구가 제발 딱 1번만 이곳 마카롱을
먹어보라고 설득을 해서 맛을 봤는데..

마카롱의 새로운 세계를 알게되었다....

정말 이곳은 마카롱을 싫어하는 분들이
먹어봤으면 좋겠다.

달지않고 크림도 자극적이지 않고
정말정말 맛있는 제주 마카롱 맛집이다.

못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땡큐미를 소개하려한다.

 

제주 마카롱 맛집 땡큐미는 아라동에 
위치하여있고, 주변은 한적한 편이라
주차하기도 굉장히 쉽다.

마카롱과 커피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내부에서 먹는 사람들도 많지만, 포장을
해가는 사람도 정말 많다.

영업시간 10:00~
마감시간은 마카롱이 떨어지면 끝
휴무일 일요일
*월요일은 마카롱 숙성 시간이 때문에
마카롱을 판매하지 않음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친구와 함께
들렸는데,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다.

딱 한 테이블이 남아있어 자리를 겟하고,
바로 마카롱을 주문하러 총총총

특이했던게, 카페 내부에 앉아있는 사람이
모두 남성이라는 점...ㅋㅋ

여자들만 마카롱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남자들도 꽤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내부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테이블은
몇개 되지 않는다. 유아체어도 있고,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다.

 

 

 

제주 마카롱 맛집 땡큐미에는 다양한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는데, 딸기철에
생딸기가 올라가는 마카롱도 진짜 맛있는데
내가 찾아간 날은 딸기 시즌이 아니라 
생딸기 마카롱은 판매하지 않고 있었다.ㅠ
아쉽...

내가 이곳에서 가장 좋아하는 마카롱은
바로 !!! 오레오 마카롱이다.

이름만 들으면 굉장히 달달한 마카롱이라
생각되는데, 노우...전혀 달지 않음..

여기저기 많은 곳에서 마카롱 맛을 봤지만
마카롱은 무존건 달다고 생각한 내자신이
약간은 잘 못 생각한 것 같다.

 

 

 

땡큐미의 마카롱은 전체적으로 달지 않고
겉은 바삭하며, 안에 크림은 부드럽고
미끌거리지 않는 그런 맛있는 크림 맛이다

다른 마카롱집에서는 크림이 너무 미끌?
거린다고 해야하나? 느글느글한 느낌.

하지만 이곳은 걍 술술 입으로 넘어간다.

 

 

 

아메리카노 한잔을 친구와 노나먹고
마카롱은 몇개 맛을 본 후 포장을 해서 
집에 가지고 가 먹었다.

제주 마카롱 맛집에서는 단품으로 판매
하거나 세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처음에 오신 분들한테는 세트로 모든 맛을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그 이후에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레오 마카롱을 2개
말차오레오, 바닐라카스테라, 딸기요거트,
얼그레이초코 이렇게 6개를 주문하였다.

녹차를 좋아하면 말차오레오 추천!
요거트를 좋아하면 딸기요거트 추천!
초코를 좋아하면 오레오마카롱을 추천!

 

 

 

예전에는 크기가 좀 더 컸는데 지금은
크기가 살짝 작아져서 아쉽다.

그리고 마카롱 하나의 가격은 1800원!
마카롱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정말 맛있기 때문에 가격은 하나도 비싸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

마카롱이 달아서 싫어하는 분들은 꼭
제주 땡큐미의 마카롱을 맛 봤으면 좋겠다

살짝 달달함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는
달달함과, 크림이 전현 질리지 않는 그런
맛이다.

포장도 가능한데, 1000원을 추가하면 
얼음팩을 넣어주기 때문에 녹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요즘 제주 마카롱으로 유명한 돌카롱도
예전에 맛봤는데..... 땡큐미가 훨씬 맛있었다

정말 내가 마카롱 먹으럭 가자.라고 말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제는 친구에게 항상
땡큐미 마카롱 먹으러 가자를 입에 달고
다닌다.

냉동실에 얼려놨다가 하나씩 꺼내서 살짝
녹인 후에 먹어도 진짜 꿀맛이다.

휴무일은 일요일이지만, 월요일에 마카롱
숙성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꼭 요일을 확인하고 들리면
좋다.

월요일에 몇번 찾아갔다가 낭패를 봤음.

내 블로그를 걸고 진짜 맛있는 제주 마카롱
맛집으로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니, 
마카롱을 싫어하는 사람한테 추천해주고
싶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