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빵집 추천 : 마농바게트 내스타일

밀가루 음식중에 면보다는 빵을 좋아하는데
친구가 맛있는 빵집을 알아냈다며
꼭함께 가보자하여 이번에 시간을 내고
함덕에 위치한 제주 빵집을 다녀왔다

이곳은 제주시내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함덕에 위치하고 있어 자주는 찾아오지 못하고
아마 이렇게 가끔 찾아올 것 같다.

빵이 엄청 맛있다고 도민들한테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 내가 빠질 수없지
특히 요즘 인기 최고인 앙버터와 마늘빵이
제일 인기라고 한다.

은근 함덕 주변에도 내가 좋아하는 맛집과
카페, 빵집이 많은 것 같다.

 

 

 

제주시에서 40분을 달려 제주 빵집 
오드랑베이커리에 도착했다.
바로 앞에 주차 할 수 있는데 도로길쪽이라
주의를 살피며 조심히 주차를 해야한다.
살짝 주차공간이 애매한 것 같기도...

나와 친구는 오후 쯤 도착을 하였는데 
엄청나게 사람이 많다. 그래서인지 떨어진
빵들이 조금씩 보였다.

 

 

 

제주 빵집 오드랑 영업시간
7:00시~ 22:00시 까지
그리고 휴무는 없는것 같다.

시간만 맞추면 아무때나 찾아와도 실패 없을듯

 

 

 

내가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빵종류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파리바게트빵집을 좋아하는데
종류가 훨씬 많아보인다.

그리고 처음보는 빵도 있어서 하나하나
다 맛 보고 싶었지만 너무 많이 사도 
먹지 못하고 버리게 되니 친구와 
나눠먹을 만큼만 구매했다.

 

 

 

인기 있는 제주 빵집답게 다양한 잼도 판매
하고 있었는데, 한라봉잼이나 땅콩잼이나
직접 만든 잼을 팔고 있는 것 같았다.

잼은 다음에 사서 먹어보기로 하고,
우선 빵구매 ㅎㅎ 

 

 

 

에그타르트, 브라우니, 스콘, 코코넛볼 등등
진짜 먹음직스러운 종류가 많았다.

 

 

 

제주 빵집 에서 넘퍼원인 마농바게트와
베스트 메뉴인 앙바게를 구매했다.
다행이 다 떨어지지 않아서 잽싸게 구매!

 

 

 

그리고 에그타르트와 크루아상도 구매하였다
나는 빵 중에 나는 크루아상을 제일 좋아 
하는데 제주 빵집 오드랑의 크루아상은 
나의 입맛에는 별로였다 ㅠㅠ
아쉽게도 이건 실패

 

 

 

제주 마농바게트 6500
앙바게트 6000
크루와상 2500
에그타르트 3800
봉투 50
총 18850

 

 

 

그리고 손으로 빵을 먹을 수 있게 위생장갑을
제공해주고 있었다.
마늘빵이 소스가 엄청나서 그냥 손으로 먹기
보다는 이렇게 위생장갑을 끼고 먹으면
더욱 편하다.

 

 

 

구매 후 집까지가서 먹지 않고 바닷가 근처에 
자리를 잡고 맛을 봤다. 

에그타르트는 너무 달아서 살짝 내입맛에
맞지 않았다. ㅠㅠ 
하지만 단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우 좋아할듯

 

 

 


앙버터바게트는 겉은 정말 바삭하고 안은
앙금이 들어있어 달달하고 고소하였다.
친구는 마농바게트보다 이게 더 맛있다고 했다

 

 

 

마농바게트가 왜 인기가 많은 지 알 것 같다.
소스가 엄청 많음!!!
나는 개인적으로 이게 훨씬 맛있었다.
완전 내스타일.ㅋㅋㅋ

이렇게 장갑끼고 뜯어먹으니 더욱 편하게
먹었고, 마늘향과 버터의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도민도 인정하는 
오드랑베이커리 제주 빵집 추천!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