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이도초등학교 근처에
많은 맛집과 카페가 생기고있는데
항상 지나가다가 꽃집인줄알고
스친곳이였는데
꽃을 주제로한 테마카페였다
ㅋㅋㅋㅋㅋ

오늘에서야 카페인줄 알고
친구와 점심먹고 커피마시러 들어갔다



빙수도팔고
커피종류도 팔고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제주테마카페인듯ㅎㅎ



생화와 조화가 어우러져서
약간 숲속에 온 느낌?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나름 예쁜 테마카페인듯



요즘 드라이플라워에
빠져있는데
이렇게 이쁘게 있음ㅠ
예쁘다
집에 가져와서 꾸미고싶다ㅠ



요기는 화장실 가는쪽



불빛 때문에 가격이
잘 안보이지만ㅠ
아메리카노 3천원. 싸다!!!



나는 아메리카노 3천원
친구는 요거트 스무디 4천원



아메리카노 맛이 좋았다
양도 많음ㅎㅎ
집근처니깐 혼자
컴퓨터 작업할때 많이 갈듯하다



신주소 구남동 4길 40
구주소 이도2동 2026-3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