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월에 들린긴에 카페를 가기로했다
애월에 왠만한 카페는 가봤기에
고민을하다 페북에서본 신선로망고 빙수를
찾아 애월카페 망고홀릭으로 고고
요즘 지디카페나 봄날은 사람 너무많자나
비싸기만하고 뭐없잖아

역시 애월도 핫플레이스라
많은 여행객이 카페에 있었다
망고를 좋아하는편이아니였는데
태국여행을 가서 생망고를 맛본후
망고가 존맛이라는걸 깨닫고
망고전문체인점을 자주 찾아다닌것같다





역시나 망고라 가격은 깡패ㅋㅋ
망고만 맛봐도 좋지만
나는 연기가 뿜뿜나는 신선로망고빙수를
맛보러왔따!!!!!
2인이 1만5천윤
3~4인이 2만5천원
겁나 비씨다ㅋㅋㅋㅋㅋ
생망고라 봐줄께요ㅡㅡ


신선로망고빙수라해서 이런 신선로
그릇에 나오는건 알고있었지만
드라이아이스로 이렇게 연기까지 나올줄이야 비주얼은 기대이상이다
대신!!! 빨리먹지않으면 금방 녹아버리는
단점이 있다ㅠㅠ
그리고 아이스크림, 팥, 떡은 딸나오는데
망고빙수자체가 달았기때문에
팥은 넣고 먹지않았다



연기 뿜뿜!!!!
수저로 연기까지 떠서 마시고 싶었지만
떠지지않음ㅠㅠ



약간 먹으면서 느낀거지만
생망고를 진심 한땀한땀 얇게도
썰어놨다ㅋㅋㅋ
많이 얇아서 씹는맛은 그다지없었지만
그래도 맛은 아주 좋았다
얼음도 달고 시럽도 넉넉히 들어가
아주맛났다
대신 빨리 먹어야돼ㅋㅋ

먹다보니 국물까지 마셨다ㅋㅋㅋ
왜이렇게 빨리녹는거야
태어나서 신선로그릇들고 마셔보긴
또 처음이넹..



만오처넌 약간 비싼거같지만
핫플레이스인 애월이고
맛있으니깐 나름대로 성공!!
주변에 애월 연화못과 더럭분교가 가까우니
잠시들렸다가 가도 좋을듯 ㅎㅎㅎ



아 그리고 망고홀릭 바로 옆에
무료로 누울수있는 해먹이있는데
캬 제주도에서 누릴수있는 자유잖아요
날씨도 좋고 배도부르고
해먹에 누워서 잠깐 쉬다가니 넘나 행복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