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쇠소깍 맛집 여기는 

성게미역국이다

오늘 소개할 맛있는 집은 작년 여름에 방문했던 제주향토 음식 전문점이다.
제주의 음식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서귀포에 위치한 오메기 식당!!!

여러 가지 메뉴가 참 많지만 이곳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음식은 바로 성게미역국이다.

미역국은 좋아하지만 성게가 들어간 미역국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에서 맛을 보고 진짜 맛있다고 느껴졌다.

회사 명 : 오메기 식당
소재지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동로 8231
영업 시간 : 매일 07:00 - 21:30

위치가 쇠소깍과 가까워서 관광하고 들리면 참 좋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이 넉넉하게 있음.

 

 

 

점심 시간 이후에 방문해서 테이블이 꽉 차 있지는 않았다.
테이블이 꽤 많아서 가족끼리 오거나 단체가 와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다.

 

 

 

쇠소깍 맛집 오메기 식당에서는 세트메뉴를 많은데,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뚝배기 등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다.

나는 친구와 2명이 가서 세트메뉴는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단품으로 해물뚝배기와 성게미역국을 주문하였다.

 

 

 

쇠소깍 맛집 밑반찬은 집에서 먹는 것 처럼 깔끔하고 다양하다.
제주바다에서 얻을 수 있는 톳과 미역도 반찬으로 나와서 향토 반찬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음

 

 

 

기본으로 돈까스와 알밥이 함께나온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갈치회는 아마 서비스로 주셨던 것 같다.

 

쇠소깍 맛집 오메기식당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돈까스가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맛을 봤는데..ㅋㅋ 싸구려 돈까스맛은 아니였다.
매우 맛있게 먹음.

 

 

 

요런 사라다 느낌의 야채도 너무나 맛있다. 가끔은 이런 인기 없은 사이드 메뉴가 참 좋다.ㅎㅎ

 

 

 

메인요리 먹기 전에 알밥 한수저 먹어도 굳

 

 

 

다시한번 성게미역국이 무엇인지 알게된 이곳의 성게미역국!!

 

 

 

뭐라고 해야할까? 아주 진하고 깊은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원래 성게를 삶으면 씁쓸한 맛이 나는게 일반적인데
이곳 성게미역국에서는 전혀 그런맛이 나지 않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친구가 시킨 전복뚝배기도 칼칼하니 맛이 꽤 좋았다.

 

 

 

뜨거우니 전복이랑 새우 이런건 미리 빼놨다가 나중에 까먹으면 좋다.

 

 

 

쇠소깍 맛집의 성게미역국은 정말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을정도로 맛이 좋다.
서귀포에 가면 꼭 들려서 또 먹어야지.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