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귀포 맛집 기다린 보람이 있는 곳

제주도에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지인이 맛있다며 꼭 한번 같이 
가고 싶다하여 다녀온 서귀포 맛집이다.

대정읍 무릉에 위치하여
주변에는 가볼만한곳도 없고
관광객한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그런 지역이다.

 

 

 

서귀포 맛집 제주 고로는 일본가정식
전문점인데, 요즘 인기가 꽤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곳은 갈때마다 대기가 있다고한다.
이렇게 촌에 박혀 있는 맛집은 또 다들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건지 신기...ㅎㅎ

 

 

찾아간 날은 날씨도 맑고
외관도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다.
인테리어도 참 아담하고 예쁘게 해놓았다.

 

 

 

그리고 특히 제주도의 맛집은
쉬는날이 많으니 타지에서 
오시는 분들은 인스타나 검색을
하시고 찾아오면 좋다.

서귀포 맛집 고로의 휴무일은
화.수 1주일에 2번을 쉬고 있다.

나같으면 물들어올 때 노 젓겠다고
1주일에 한번 쉴까말까 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곳 사람들은 워라벨을 추구하는듯.

 

 

 

오픈 : 11:00~ 3:00(점심)

브레이크 타임 : 3:00~5:00

마감 : 5:00~9:00(저녁)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찾아가길 바란다.

멀리까지 왔는데 브레이크 타임
걸리면 속상하니깐 ㅠㅠ

 

 

건물 뒤쪽에는 대기장소가 
마련되어있다.
대기장소 마저도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다.

일찍 찾아왔다고 왔는데,
정말 인기가 좋은건지
이미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우리도
30분은 넘게 대기했다 ㅠㅠ

리얼 제주도민은 대기같은거
싫어해서 아무리 맛있어도
대기는 안하는데...
함께 온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짱나지만 대기를 
하여본다. 

 

 

 

대기하면서 미리 서귀포 맛집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정하면 좋다.

미리 주문이 들어가는건 아니지만
시간을 최소한 줄일 수 있다.

아보카도마구로동 -13.000
연어덮밥사케동 -12.000
차돌박이우동 - 13.000
딱새우크림우동 - 12.000
어묵우동 10.000
연어초밥10개 - 15.000
딱새우초밥6개 - 9.000
미니사케동 6.000
치킨가라아게 6.000
허브토마토 6.000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는
아보카도 마구로동 - 13,000원
이걸 가장 많이 시켜먹는데
나는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아서
차돌박이 우동을 시켰다.

차돌박이 우동 - 13,000원
가격은 대체적으로 모두 높은편이다.

 

 

 


30분의 대기를 마치고
드디어 내부로 들어왔다.

테이블은 많지 않고
가게도 작은 편이지만
인테리어가 참 예쁘다.

 

 

 

 

오픈주방이라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기다리면
조금은 덜 지루하다.ㅋㅋ
그리고 식기종류가 참 귀엽고
일본스럽다.

 

 

 

 

셀프로 기본반찬을 
떠서 먹을 수 있다.
직원분 2명이서 일하기 때문에
최대한 셀프를 이용해야
빠르게 음식을 만들 수 있는듯하다.

 

 

 

 

1인 혼밥이 와서 먹기 좋게
마련된 창가 쪽 테이블도 있다.

외부에서 30분을 기다렸는데
내부에 들어와서 또 30분을
더 기다렸다.ㅋㅋㅋㅋㅋ

직원이 2명밖에 없기 때문에
정말정말 음식 나오는
속도가 느렸다 ㅠㅠ 

총 1시간을 넘게 기다려
드디어 음식이 나왔다.

 

 

 

 

비주얼이 참 좋은 아보카도 마구로동
참치와 아보카도를 넣어 덮밥으로
만든 요리.

이건 함께간 지인이 시킨거라
솔직히 맛은 보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아보카도 ㄴㄴ ㅋㅋㅋ비주얼이 참 좋은 아보카도 마구로동
참치와 아보카도를 넣어 덮밥으로
만든 요리.

이건 함께간 지인이 시킨거라
솔직히 맛은 보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아보카도 ㄴㄴ ㅋㅋㅋ
하지만 서귀포 맛집 고로에서
가장 인기 좋은 메뉴 인정.

 

 

 

 

내가 주문한 차돌박이 우동은
순한맛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온전한 우동의 맛을
느끼기위해 순한맛을 주문했다.

 

 

 

우선 국물은 맑고 짭짤하고
우동에 올라간 고기는 
불맛이 확 났다!

양도 적지 않게 느껴졌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우동도 잘 삶아져서 
졸깃하고 맛있게 먹었다.
나의 메뉴선택은 틀리지 않았다.ㅋ

 

 

 

기다린 시간은 1시간인데
음식을 먹은 시간은 10분
ㅋㅋㅋㅋㅋ

나의 전체적인 평가는
맛은 후회하지 않지만
오래 기다리는것이 괜찮다면
찾아와볼마한 서귀포 맛집!

무릉리 쪽에 다시 갈일이 있다면
친구와 꼭 다시 와보고 싶은 맛집이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