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월에 놀러갔을때 찾아간
애월맛집!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애월까지 찾아갈줄이야ㅋㅋ
떡볶이와 튀김이 유명하다는데
내가 한번 맛을봐주징

연화못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으면
애월 더럭분교와 가까운편이다
다른 유명한 애월맛집이 많지만
떡볶이와 튀김이 먹고플땐
이곳을 와도 좋을듯 하다



애월맛집 연화분식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
오후 8시
약간 촌?쪽이라 일찍문을 닫는것같다
휴무일은 매주 수요일!
쉬는날 잘보고 헛탕치지마시길



크지도 않고 아담한?
집을 약간 개조해서 만든것같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다



테이블은 대락7~10개 정도
안쪽으로 큰테이블도 있고
사람이 붐비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기다리지않고 앉을수있다



이게 제일 잘나가는
연화분식 오징어 치즈 떡볶이
떡볶이 치고 비싼건가?
생각이들지만 나오는거보니
괜찮은 가격대인것같았다



떡볶이에 튀김이 빠질수없지
오징어튀김을 제일 좋아하지만
모든 튀김 종류를 맛보려고
그냥 모듬으로 주문하였다



오징어 라면도 있었는데
내목적은 떡볶이라서ㅎㅎ
이건 다음 기회에 오면
맛봐야겠다



주먹밥 볶음밥은
우선 떡볶이 다 먹어보고
결정하는걸로ㅎㅎ



오징어 치즈 떡볶이 안내
1.오치떡을 센불로 끓여주세요
2.소스가 긇으면 오징어를 뒤집어주세요
3.오징어가 적당히 익으면
배를  갈라서 안에 있는 치즈와 파스타를
소스에 섞어주세요
4.오징어를 알맞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잘읽고 차례대로 따라하면
맛있게 먹을수있다



큰 오징어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서 사진찍기 정말좋음



끓어라..빨리 끓어라..
오징어 안에는 치즈랑 파스타가 들어있다
맛있어ㅠㅠ


튀김도 진짜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정신 놓고 먹느라 잘못찍었다ㅠ
튀김도 국물에 찍어먹으니 너무맛있다



30분만에 둘이서
오징어 떡볶이랑 튀김을 다 먹었다
흔히 먹을수있는 음식이지만
이렇게 밖에나와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것같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