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베라체 주변에 살고 있다보니
요즘 계속 제주베라체맛집들만
찾아다니는것같다
이날은 중국에서 유학중인 친구가
제주도에 잠깐
내려와서 함께 저녁을 먹었다
시청에도 먹을곳이 많지만
요즘은 베라체주변 맛집들을
찾아다니는게 더 재미있는것같다

입구간판은 못찍고ㅠ
안에 들어와서 찍은 불타는 차돌 쭈꾸미
솔직히 쭈꾸미보다는 차돌을
더 좋아하기에 차돌도 포함되는
음식이라 좋았다



5시?오픈인가?
정확히 오픈시간이 기억나지 않는다ㅠ
아래층에 테이블 몇개가있고
2층도 영업을하는것같다
이른시간에도 가족들이 함께 온
테이블이 많았다



제주베라체맛집
불타는 차돌 쭈꾸미의 새로운 메뉴로
차쭈 쭈삼 반반 출시가되어
이걸 먹어보기로했다ㅋㅋ
치즈를 좋아하니깐 찍어먹는
퐁듀도 함께 주문하였다



반반메뉴 3인 찍어먹는 퐁듀 추가
나중에 볶음밥도 추가해서 먹었다ㅎㅎ



제주베라체맛집 불타는 차돌쭈꾸미에서는
오른쪽에 계란찜 왼쪽에 마요네즈콘
이렇게 함께 나오니 더욱 맛이 좋았다
3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작아보여서
어랏..작네? 라고 했지만ㅋㅋ
볶음밥도 다 못 먹었네요ㅋㅋ



빨리익어라ㅠ
차돌 너무 좋아..
계란찜도 사이드로 있어서 너무 좋다
차돌쭈를 구울때는 센불에
가만히 나두면 알아서 물이 올라오면서
익기때문에 많이 뒤적거리지 않아도 된다



국물이 자작하게 쫄아들면
양념이 고기에 잘베서 더욱 맛있다
역시 난 자극적이게 짜고 달고 매운게 좋다
ㅋㄱㅋㄱ


상추는 없고 깻잎이 있는데
이렇게 김과 함께 싸먹으면 꿀맛



그리고 퐁듀!!!에 찍어 먹으면
더욱고소하고 맛난다!!!
치즈는 사랑입니다ㅠ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 환상조합
치즈도 쫀득쫀득 하다고 해야할까?
쭉쭉 늘어나는 치즈는 아니였다
매운맛을 잘 못먹는 분은
치즈퐁듀로 먹어도 좋을듯ㅎㅎ



온갖 재료를 모두넣고
쌈싸면으면ㅋㅋ 진짜 맛남
어랏,
볶음밥까지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나보다ㅠㅠ
볶음밥위에 치즈가 올라가서
진짜 맛있었는데ㅠㅠ
여튼 마무리는 꼭 볶음밥을 먹어줘야
한끼 식사가 완성된 기분이다


반반메뉴 3인 45,000원
퐁듀3,000원
볶음밥 세트 4,000원
총 52,000원
이날은 내가 한턱낸날ㅋㅋ
다음에 매콤한 맛이 당길때
또 찾아갈것같은 제주베라체맛집이당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