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운산식당 벌써 3번째 방문인
제주도도민맛집이다ㅋㅋ

이번엔 중국친구들과 함께왔는데
제주도에오면 흑돼지를 꼭
맛보아야하기때문에
도민이추천하는 이곳으로 데리고왔다

탑동근처 제주북초등학교 바로 밑에
쪽에 있기때문에 검색을 하면
금방찾을수있다

우도 근고기!
사람이 많을것같아서
예약을하고갔는데
일찍가서 그런지 만석은 아니였다ㅎ
다행ㅎㅎ



들어가자마자 가격표를 찍음
예전과 같은가격이다
오르지않아서 다행ㅎㅎ;;
흑돼지 근고기 2인분과
흑돼지 오겹살 2인분을 시켰다



고기는 생고기로
바로 사장님이 그람수를 달아서
썰어준다
완전 신선신선



기본찬들
중국친구들이 김치가 너무 맛있다며
찬양한다.
의외로 중국인들이 김치를 좋아한다



아. 그리고 제주에서만 맛볼수있는
멸치젓!
고추를 썰어놓고 불판에 살짝 졸여서
고기를 찍어먹으면 꿀맛이다
중국친구들에게도 제주도멜젯 전파ㅋ



보기에는 몇덩이 되보이지 않아서
작아보이는데 먹다보면 많다ㅋ
고기도 사장님이 바쁘지않으면
잘 구워주신다



고사리와 콩나물도 조합이 좋다
통마늘까지 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남
아 그리고 청국장도 시켜먹었는데
진짜 이제까지먹었던 청국장이라는
맛이 달랐다! 훨씬 맛있음





4명이서 맥주도먹고 청국장도먹고
고기 4인분 먹었더니
75,000원
중국친구들이 제주까지왔으니
내가 또 한턱을 쏜다
외국인 친구들 대접하려면
돈을 더 많이 벌어야겠다

1월에 태국친구도 오는데
^.T ㅋㅋ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