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미 노형맛집이라고 소문이
많이 나있는 딤섬9898
항상배고픈 돼지인 내가 맛보러가주지!
8월말에 갔는데 이제야 포스팅이라니
ㅠㅠ

딤섬 9898은 노형오거리
이마트 맞은편에있다
큰도로에서 멀지않으니 찾아가기는 쉽다
딤섬으로 유명한곳이라니
제주도에 딤섬을 전문으로 하는곳은
잘보지못했는데 괜찮은

노형맛집이 생긴것같다

7시쯤인가?
저녁식사때라 자리없을까봐
조마조마 했지만!
다행이도 자리가 넉넉ㅎㅎ
데이트로도 많이오지만
맛집찾아다니는 나처럼
친구들끼리도 자주오는것같다



샤오롱바오 주문은
고기랑 새우
여자 두명이라 간단히
두가지 종류만 시켰다
는 개뿔!!!! 추가로 찐장로스랑
닭탕수육도 시킴 ㅋㅋㅋ
이정도는 먹어줘야 배가 서운하지않다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않아서
영혼을 못넣고 찍었다ㅠㅠ
걍대충찍음
속에 좀 찍어볼껄
음...맛을본결과 나쁘지는 않았으나
홍콩에서 먹었던 새우딤섬맛을 잊지못하기에
크게 엄청나게 맛있다는 못느끼겠다
홍콩 새우딤섬이 짱이에여ㅠㅠ



찐장로스도 주문했는데
찐장로스는 짜장면맛소스?돼지고기채볶음
이라고 설명할수있다
얇은 두부포에 파와 찐장로스를 넣고
함께 말아 먹는 음식인데
중국에선 채썬 파가나오는데
여기는 그냥 둥글게 썰은 파
약간 다르네여



위쪽에 보이는 건 티슈아님
두부얇게 한거..
저기위에넣고 돌돌말아서 먹으면된다
13,000 이라...약간 양에 비해서
비싸다는 느낌이들었다
만원만해도 괜춘 할것같은데ㅎㅎ;;;



느끼한걸 시켰더니 매운맛도 먹고싶어서
닭탕수육인가? 닭볶음인가
여튼 매운닭을시겼다
이것도 양에비해 비싼느낌
전체적으로 음식은 짠맛이 강했다
제일 맛있던건 딤섬!!!
딤섬이 최고시다



새우딤섬 5천5백
고기딤섬 4천원
찐장로스 1만3천원
꽁빠오지딩 1만2천원
총 3만6천5백원
ㅎㅎㅎㅎ
특별하게 먹을때
한끼 식사로는 나뿌지않은것같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