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현지인맛집 : 제육볶음 왕언니밥상


최근에 병원을 꽤 많이 다니고 있는데

요즘에는 아침일찍 가지 않으면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걸려

아침에 일찍 병원을 들리곤한다.


진료가 끝나고 그냥 소소하게

집밥이 먹고싶어 다음지도로 검색하다

알게된 제주 현지인맛집이다.





왕언니 밥상 주소

제주시 태성로1길 3

병원이 몰려있는 일도2동 근처라서

가장까갑고 집밥이 먹고 싶어서 

선택한곳!






제주 현지인맛집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식당내부는 아담하고 단촐하다.

딱 봐도 현지인들이 많이 올 것 같은

그런 분위기의 맛집이다.






메뉴도 정말 단촐하다.

제육볶음은 간장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고 플러스 고등어 구이가 함께 나온다.

그리고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


그리고 오징어볶음, 고등어구이,

김치찌개를 판매하고 있다.


메뉴가 뭐 없다보니, 제육볶음 2인을

주문하였다.






식 전에 먹는 따뜻한 누룽지ㅎㅎ






제육볶음을 주문하니 함께 싸먹을

쌈채도 나온다.








제주 현지인맛집 답게 반찬들이

정말 집에서 먹는 집반찬들이다.

계란 후라이도 그냥 서비스로 나온다.

가끔 이런 집밥 너무너무 좋음.






2명이 왔을 때 시킬 수 있는

제주 현지인맛집의 제육+고등어 메뉴

한끼 집밥으로 손색이 없는 비쥬얼~






공기밥은 별도로 1000원을 내야한다.

메뉴가 워낙 저렴하니 밥 천원정도야 뭐 ㅎㅎ 

감사히 먹어야지~






제육볶음은 매운맛과 간장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오면 간장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제육하면 매콤이지 ㅋㅋㅋ 






제주 현지인맛집 왕언니밥상의 제육볶음은

엄청 특별한 맛도 맛이 없지 않는 맛도

아닌 정말 집에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다.







자취러는 집에서 생선굽기가 정말

힘들고 냄새가 나, 웬만하면

먹지 않는 종류인데, 오랜만에

고등어구이를 먹으니 아주 꿀맛이다.







친구가 생선별로 안좋아해서

내가 다먹었다.ㅋㅋㅋ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도 진짜 너무좋다.

모든 메뉴가 다 잘 어울리는 느낌!






된장국에 밥말아서 계란과 제육복음이랑

함께 먹으면 진짜 몇 그릇이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일도2동 주변에서도 꽤 인기가 많고

사람이 많이 오는 제주 현지인맛집이라고한다.

역시 맛이 좋네요.







된장국에 밥말아서 계란과 제육복음이랑

함께 먹으면 진짜 몇 그릇이든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일도2동 주변에서도 꽤 인기가 많고

사람이 많이 오는 제주 현지인맛집이라고한다.

역시 맛이 좋네요.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