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시 맛집 :  분위기 맛 합격 위플 5178

친구와 함께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제주시 맛집에 다녀왔다.

분위기와 맛이 모두 좋았던 곳이었는데

파스타, 햄버거 등 특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이다.

 

눈에 확 띄는 초록색이라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여름에 매우 잘 어울리는 컨셉이다.

 

 

 

 

위플 5178 영업시간

11:00 ~ 17:00 까지는 카페를 운영하고

그 이후에는 식사를 하고 와인과,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바뀐다.

일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할 수 있다. 차가 이미 세워져 있다면

주변 골목에 잘 찾으면 어렵지 않게 차를 세울 수 있다.

 

 

 

 

내부는 아늑하고 창문이 크게 있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다. 친구들과

커피 마시러 오기도 좋고 저녁 약속을

잡으러 오기도 좋은 것 같다.

 

 

 

안에서 식사를 할까 했는데, 야외 테라스가

너무 예뻐서 밖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파스타 종류와 버거가 꽤 유명한 제주시 맛집의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어두운 밤이 되면

위에 전구를 달아놔서 분위기가 더욱 좋아진다.

 

 

주변은 푸릇푸릇 초록색이 눈에 많이

들어와서 여름 느낌이 제대로 나

기분 좋게 맥주 한잔하며 식사할 수 있었다.

 

 

 

메뉴를 살펴보면 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이다.

나와 친구 2명이 와서 딱새우 로제파스타와

수제 비프버거를 주문하였다.

 

 

 

제주시맛집 위플의 기본 세팅은

나초와 피클이 준비되었다.

분위기 있게 물도 와인잔에 마신다.ㅋㅋㅋ

 

 

 

맛있는 음식에 빠져서는 안되는 맥주를 주문했다.

벌써 여름이 찾아오니 맥주가 이렇게 맛있을 수가..

 

 

 

주문을 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있는 메뉴가 나왔다.

보기만 해도 비주얼이 정말 좋은 제주시 맛집

위플5178의 버거와 파스타!

 

 

 

5178 수제비프버거 13.0

이상하게 제주에는 수제버거를 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먹고 싶어도 자주 먹지 못했는데

여기서 진짜 맛있는 수제 버거를 만났다.

 

 

 

수제 비프버거에는 토마토, 소고기, 상추, 양파,

치즈 등등 푸짐한 재료가 들어가 있고

특히 매콤한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5178 수제 비프버거가 더욱 맛있었던

이유는 바로 100% 소고기만 들어가 있어

담백하고 식감이 아주 좋았다는 점~!

다른 곳은 돼지고기와 반반 섞어서 하는 곳이 많은데,

제주시 맛집 위플은 완전 소고기!

 

 

 

버거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 감자튀김도

케첩에 찍어 먹으니 맥주와 너무나 잘 어울린다.

 

 

 

딱새우 로제파스타 14.0

친구는 버거를 더욱 맛있게 먹었고, 나는

딱새우 로제파스타를 더욱 맛있게 먹었다.

소스가 완전 내 스타일.

 

 

 

제주시 맛집에서 특별하게 먹을 수 있는

딱새우 로제 파스타는 제주산 딱새우가 들어가는데

파스타의 풍미가 더욱 살아 있게 느껴졌다.

 

 

 

 

딱새우를 이렇게 손으로

까서 먹을 수 있게 비닐장갑도

준비해 주어 정말 좋았다.

 

그리고 딱새우는 미리 반 정도의 껍질이

까져 있어서, 힘들이지 않고

빼서 먹을 수 있었다.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면에 양념이

쏙쏙 베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7시가 지난 시간이었는데, 여름이라

해가 정말 늦게 지는 것 같다.

저녁이 되니 바람도 서늘하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진짜 기분 좋은 하루였다.

 

분위기 좋고 맛도 보장되는 제주시 맛집을

찾고 있다면 위플 5178을 알려주고 싶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