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시청 맛집 : 고급스러운 가드망제


친구와 만나면 맛있는 음식을 점을

찾아가야할지 항상 고민이다.

오랜만에 만나면 더욱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을 찾고싶다.


친구가 알아낸 곳은 바로 제주시청과 매우

가까운곳으로 젊은사람 사이에서는

꽤 알려진 곳이다.



제주시청 맛집 가드망제 주소는

제주시 광양9길 31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까지

휴무 화요일

가드망제는 파스타를 주로 파는 양식집이고

인테리어도 좋아서 젊은층한테 인기가

정말좋다.





겉으로 봤을 땐 작은 파스타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꽤 많다.

언제 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시청 맛집이다.







내부에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있어 사진찍고 구경하기 좋았다.







분위기 있는 자리를 잡고 무얼 먹을지

고민 또 고민






제주시청 맛집은 음식 가격대는

1만5천원에서 1만6천원 사이다.

두명이 먹을거라 1인 1메뉴!

프로슈토 샐러드13.0 시금치 링귀니 15.0

그리고 레몬에이드를 주문하였다.






음료와 맥주도 판매하니 참고!






음식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상큼한 사이드!





레몬에이드가격은 5.0

색이 굉장히 예쁘고 조금 비싸도 돈아깝지않은

신선한 음료였다.


식사를 하는분도 많지만

커피나 음료만 마시러 와서 좋은 제주시청 맛집이다.






프로슈토 샐러드 13.0

하몽과 딸기 포도 등 짭쪼름한 하몽과

함께 나오는데 맛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살짝 어울리지 않는 다는 느낌이 있었다.


뭔가 따로 따로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ㅋㅋ






시금치 링귀니 15.0

시금치가 들어가 색은 연한 초록색을

띄고있지만 생각보다 시금치향이 강하지

않아서 시금치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큰 새우도 싱싱하고 식감이 매우

살아있었다.


개인적인 평가로는 샐러드보다

시금치 링귀니가 훨씬 맛이 좋았다.






제주시청 맛집 가드망제에서 나온

가격은 38,000원!

가끔 이렇게 숨어있는 맛집을

찾아와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다.


친구들과 분위기 좋고 괜찮은 곳을

찾는다면 제주시청 맛집으로

가드망제를 추천한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