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다니던 회사를 때려쳤다
송별회로 직원들과
저녁식사를 함께하였다

이왕이면 회사카드에 있는
돈을 올인 시켜주겠다며
비싼 음식을 먹으러 가고싶었다
뷔페이런곳도 좋지만
저녁엔 소주에 고기자나ㅠㅠ

요즘 제주시청에 새로 생긴 고기집이있다길래
직원들과 함께 찾아갔다

그이름은 만덕식당
왠지 고기집 같지 않고
정식을 팔것만 같은
그런 간판이름 이였다
만덕식당은 꿈꾸는당나귀
바닷가 골목쪽으로 쭉가면
제주시청 중독이있는데
거기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제주시청맛집 만덕식당의
약간의 컨셉이 있다면ㅋㅋ
길가에서 오겹살을 먹는 느낌이랄까
약간 친근하면서도 프리한?
그런컨셉인것 같다ㅋㅋㅋ



제주시청맛집 만덕식당의
메뉴판..
우리는 단체로 회식을 왔으니
숙성모듬고기 세트를 시켜먹는게
가장 적합한것같다
참고로 만덕식당은
고기를 저온숙성시켜 더 쫠깃쫠깃한
맛을 느낄수 있다고한다는
고기 구워주시면서 말씀하신 사장님의말
ㅋㅋㅋ



캭 셋팅이 되었습니다
기본 양파절임과 쌈무 김치
깻잎절임 계란찜이 나왔습..


계란찜도 맛이없으면 식당에서는
잘 안먹는 편인데
만덕식당 계란찜은 맛이 좋네여
껄껄껄



참고로 저희는 3명이 나눠서
두테이블에 앉았는데
3명이서 총 5인분을 먹어치움
6명이서 총 10인분을 먹었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건
갈치속젓인데...아 존맛탱..
젓갈 안좋아하는 편인데
고기에 갈치젓갈에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후릅 지금 사진만봐도 또 먹고픔



사장님이 고기를 맛있게 먹는
팁을 가르쳐주셨는데
바로 요 깻잎절인거에 약간의
생겨자를 올리고 고기를 싸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다고 가르쳐주셨다
바로 실행에 옮김
깻잎싸서 먹으니깐 너무 맛있잖아요ㅠ



목살 오겹 숯불위에 올라가니
이렇게 영롱할수가
가스불도 아닌 숯불이라
고기가 더욱 맛있는거같타
두께도 얇지 않아서 좋았다



고기는 여러번 뒤집지말고
약간은 탄듯할때 딱 한번 뒤집는게
포인트라면 포인트라고 할수있다
우리 테이블이 고기를 잘못구우니
사장님이 직접고기도 구워주셨다



숯불에 마늘도 같이
구워먹으면 꿀맛
마늘 너무좋아♡



목살도 맛있지만
나의 입맛에는 오겹살인듯
제주시청맛집 만덕식당 고기는
다른 일반 고기집 보다는 훨씬
맛있는것같아
포스팅할 맛이나네 ㅋㅋ



양파나 갈치속젓 깻잎에
싸먹으면 맛이 두배가 되는듯하다



아그리고 내가 버섯을
좋아하는 버섯덕후라서
추가로 버섯을 4개 더 시켰다
하나에 5백원이고 이렇게 통으로
하나가 나온다



그냥 통으로 구워서 야들야들
해질때 잘라서 먹으면
버섯 육즙이 흐르면서
완전 고기먹는것 처럼 쫄깃한데
존맛탱ㅠㅠㅠㅜ


아 그리고 전날 심한 음주가무로인해
위까지 토할것같아
이날 회식때는 술을 먹지않고
사이다를 마셨다
물론 내돈이면 1캔으로 만족하였겠지만
회사돈 쓰는거니ㅋㅋㅋ
1인 5캔은 기본으로 마셔줬다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김치찌개
나는 먹지 않아서 맛을모르겠다ㅠ
김치찌개로  따위로 배를 채우기엔
고기가 너무 맛있었다
내가 고기는
거의 3인분은 먹은듯..ㅋ




이렇게 1차에서
158,000원어치를 먹었다
별로 많이 안먹었네뭐 ㅡㅡ
20만원어치는 먹어줘 야하는데
어차피 그만두는거 통장 거덜나게
먹어줘야 하는데 덜 먹은것 같아서
아쉬웠다 쩝...

아 결론은 만덕식당
제주시청맛집으로 인정ㅎㅎ
고기 맛있뚬
다음에 친구들이랑 놀러갈때
또 먹으러 가고싶다ㅋㅋ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