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시 맛집: 한치튀김이 제라진 관덕정 분식

 

제주에서 꽤 인지도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 있다.

꼭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계속 

방문하지 못했는데, 이번 설 연휴에 급

생각이 나서 다녀왔다.

 

 

 

동문시장과 매우 가까워서 시장에 들렸다가

방문해도 좋은 위치이다.

살짝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실내도 꽤 넓고 사진찍기에도 좋았던 곳이다.

 

 

 

 

제주시 관덕로8길 7-9

제주시 맛집 관덕정분식 영업시간

오전 12시~오후 9시

휴무는 없는듯하나, 자세한건

인스타를 참고 하면 좋다.

 

 

 

분식집 치고는 굉장히 카페나, 레스토랑

느낌이 든다.

테이블이 많고 뻥 뚫려있어서 매우 

넓어보이고 좋다.

 

 

 

단체가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분식집 같지 않은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좋았다.

그리고 곳곳에 약간의 포토존이 있다.ㅎㅎ

 

이곳에서 유명한 메뉴는 바로 떡볶이, 유부주먹밥

한치튀김 정도가 있다.

 

여러곳에 검색을 해봤는데, 유부가 생각보다

엄청 맛있지 않다는 리뷰를 보고

떡볶이와 한치튀김을 주문하기로 했다.

 

 

 

떡볶이 4,000원

한치튀김 12,000원

맥파이 맥주 7,000원

 

분식집에서 먹은것 치곤 꽤 금액이 높지만 ㅋㅋ

한치튀김을 정말 먹고보고 싶었다.

 

 

 

제주시 맛집 벽쪽에는 셀프로 물과 휴지를

가져올 수 있다.

 

 

 

주문을하고 조금 기다리니,

맥주와 떡볶이 한치튀김이 나왔다.

튀김에는 간장소스와, 특별한?소스 

한가지가 더 나온다.

 

 

 

떡볶이는 엄청 맵지도 달지도 않은 누구의

입맛에도 다 잘맛는 맛이였다.

좋게말하면 아무나 좋아할 맛이고,

나쁘게 이야기하자면 별 특색이 없었다.

 

하지만 튀김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떡볶이이다.

 

 

 

 

제주시 맛집에서 기대했던 것 만큼

정말 맛있었던 한치튀김!!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바삭하고 맛있었다.

 

밑에는 얇은 감자채가 깔려있는데,

살짝 기름진 맛이지만, 저 깔려있는 감자도

굉장히 맛있었다.ㅎㅎ

 

 

 

 

한치라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맥주랑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

다음에 제주시 맛집에 다시 오게된다면

한치튀김은 또 주문할 것 같다.

 

 

 

 

튀김을 찍어먹는 소스도 

매우 내입맛에 잘 맞았다.

새콤하면서 맛있었다.

약간 타르타르소스와 비슷한 맛이다.

 

 

 

 

제주시 맛집 분식 모음

일반 분식집과는 달리 인테리어와 음식의

맛도 특별해서 좋았고, 아쉬운 점이 있다면

유부주먹밥을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음 기회에는 꼭 이것도 먹어보고 싶다.

 

 

 

 

그리고 뒷문으로 나가면 이렇게 살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예쁘게 꾸며져있다.

동문시장 근처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제주시 맛집 관덕정분식이라고

말해주고싶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