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시 카페 추천 홍콩 밀크티 전문 블루하우스 제주점
11 09:00 - 20:00
제주 제주시 노형5길

한적한 주말 제주시 노형 근처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잠시 들어갈 카페를 찾다가

아침 일찍 오픈하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대부분 제주시 카페는

오픈이 빨라야 11시 정도인데

블루하우스 제주점은

아침 9시부터 오픈을 해요!!

 

홍콩식 밀크티가 정말 맛있었고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어요.

 

카페블루하우스 제주점 영업시간-

09:00 - 20:00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5길

휴무- 연중무휴

 

 

 

아침 9시에 오픈하는 것도 정말 마음에 들고

휴무도 없어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제주시 카페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건 바로 카페 앞에

공용주차장이 정말 많아요!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내부는 홍콩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따뜻한 우드 느낌의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약간의 칸막이?처럼

나눠져 있어서 옆자리와 가깝지만

전혀 불편함 없는 인테리어였어요.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작업하기 정말 좋은 카페에요.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과

혼자 와서 앉을 수 있는 bar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밀크 깡통이 진열되있는 모습이

뭔가 더욱 홍콩 느낌이 나고 예뻐 보였어요.

 

 

 

320x100

카페가 전체적으로 조용한 편이고

느낌이 참 좋았어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선물로 줄 수 있는 블랙티캔이나

티백도 판매하고 있어요.

 

 

 

밀크티와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 에그타르트, 파이, 케이크 등

베이커리 종류가 꽤 많았어요.

 

 

 

기본 홍콩밀크티는 제주시 카페에 들렸을 때

무조건 한 번쯤은 맛봐야 하고,

예전에 블랙티도 한번 먹어보았는데

블랙티 종류도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 메뉴판과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홍콩 밀크티 5,800원

레몬 케이크 4,300원

 

 

 

밀크티는 향이 좋고

오랜만에 홍콩식 밀크티를 마셨더니

홍콩 여행을 또 가고 싶은 마음에 들더라고요.

 

 

320x100

밀크티와 함께 나온 레몬 케이크는

마시멜로 레몬크림이 들어가는데

부드럽고 달달해서 밀크티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참 많은데

다음에는 에그타르트도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혼자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고

아침 일찍 오픈해서 좋았던

제주시 카페 블루하우스제주점 추천해요~!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