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실패 없는 제주 카페 추천 5곳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제주 카페!

 

1. 에오마르

제주 제주시 선사로8길 13-6
09:00 - 21:00

이곳은 제주시 삼양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바다뷰 베이커리 카페에요.

 

 

 

 

생각보다 카페 내부가 굉장히 넓은 편이고

루프탑을 포함하면 4층까지 있는 카페입니다.

엘베도 있어서 정말 편해요.

 

 

 

 

베이커리가 굉장히 많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정말 많았어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6.500원

크로와상과 식빵을 구매했어요.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많지 않은

고소하고 맛있는 맛이에요.

 

 

 

제주 에오마르 카페에서는

삼양해수욕장을 바로 바라볼 수 있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뷰를 정말 가까이 볼 수 있었던 카페에요.

 

 

 

 

2. 코에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433
11:00 - 19:00
정기휴무 (매달 2, 4번째 수요일)

서귀포 대정읍에 잠시 들렸을때

검색해서 찾아간 츄러스가 스그니처인

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굉장히 한적한 바닷가바로 앞이고

뒤쪽에 주차장도 있고

한적하고 여유로운곳이였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한명도 없어서 정말 조용하게

뷰를 즐기다 왔어요.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 않고

강아지도 동반이 된다고하네요.

 

 

 

 

창문이 꽤 큰편이라 바로 앞

제주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였어요.

분위기는 굉장히 좋은데

조금 아쉬운 부분은 카페 내부에

관리?가 조금 미흡한것 같았어요.

 

 

 

메뉴판은 찍지 못했지만

메뉴판이 모두 영어에요..ㅋㅋㅋ;

저는 엄마랑 방문했는데

나이 드신분들을 위해

한글도 있으면 좋겠어요.

 

아메리카노 5,500원

오리지널츄러스 7.000원

 

 

320x100

커피는 생각보다 진하고 맛있었어요.

대정읍 근처에 조용하고 뷰좋은

한적한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3. 에이바웃스타디움

제주 제주시 거로남4길 57-15
매일 00:00 - 24:00

제주에는 에이바웃 카페가

정말 많은편인데

가장 인기가 좋은곳은

제주시 화북에 위치한

에이바웃스타티움같아요.

 

우선 내부가 정말정말 넓고

베이커리도 굉장히 많아요.

편하고 정말 많은 테이블이 있고

주차장도 잘 되어있습니다.

 

이곳은 항상 올때마다 손님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베이커리 가격이 저렴하다고

더욱 인기가 좋은 카페였는데,

제가 최근에 방문했을 땐 2900원짜리

베이커리는 없었고, 다양한 가격의

베이커리가 있었어요.

그래도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편 같아요.

 

4. 애월맛차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183
11:00 - 18: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제주에서 녹차밭 카페를 생각하면

모두 오설록을 떠올릴 수 있는데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제주시 애월에 위치한 녹차전문카페입니다.

 

그냥 일반 도로에 이렇게 숨어있는

녹차밭이 있고, 카페는 아담하지만

기분좋은 카페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팥빙수를 추천할 수 있는데

추운겨울에도 잘 나가는 빙수에요.

2인용 15.000원

3인용 22.000원

 

320x100

애월맛차에서 돌보는

길냥이도 주면에 많은데

잘 먹고 관리를 잘 받아서 그런지

애들이 깨끗하고 너무나 예뻐요.

애월 맛차에 오시면 고양이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말차빙수 2인 15.000원

유기농 말차를 사용하고

팥도 국내산 팥으로 직접 만들어서

빙수가 나와요.

확실히 깡통안에 들어있는 팥과는 달랐어요.

 

 

 

오리지널 말차 6.500원

말차의 기본적인 맛과

쌉싸름한 맛을 추구한다면

오리지널 말차는 꼭 맛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말차라떼 6.500원

달달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 말차라떼는

겨울철 따뜻하게 먹기 좋았어요.

 

 

카페안에는 이렇게 상품으로도

말차를 판매하고 있으니

선물로 사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5. 커피템플

제주 제주시 영평길 269
매일 09:00 - 18:00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제주시에서 유명한 커피템플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여행객과 도민들이 정말 많이 찾는

카페로 사람들이 정말 붐비는 곳이에요.

 

 

 

 

주차장은 꽤 잘 되어있고 많은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카페 건물 자체는 정말 작은편이에요.

대신 야외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서 차를 마시는 분위기가

정말 좋은 카페에요.

 

 

 

야외에 사람들이 많이 앉는 편이지만

카페 내부에도 많이 앉는 것 같아요.

비가오는 날은 만석..ㅎㅎ

겨울에는 야외가 너무 춥고

봄이나 여름에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드립백, 커피캡슐등을

판매하고 상품들이 꽤 많아요.

 

 

 

커피템플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로

텐저린 라떼가 유명한데

커피와 오렌지가 오묘하게 섞인 맛이에요.

텐저린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가

더욱 맛있었어요.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