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제주 맛집 고기국수는 진진국수

제주에 오면 항상 맛있는 고기국수집을
검색하고 다녀가는데,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집은 자매국수? 올래국수 등등이 있다.

ㅎㅎㅎㅎ 
하지만 도민이 추천하는 곳은 바로 이곳!!
올래국수도 자매국수도 다 먹어봤는데..
왜 그곳이 맛집인지 모를....

내가 좋아하는 신제주 맛집 진진국수를
소개한다.

 

진진국수는 신제주 도청 근처에 위치한
아주 조그마한 식당이다.
이곳은 중년노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이고
신제주 주변에서는 꽤 알아주는 맛집이다.

특히 고기국수가 정말 맛있는데
국물이 너무너무 맛있다.

외관도 초라하고 아무것도 없지만
맛하나 만큼은 다른 국수집에
절대 밀리지 않는 맛이다.

 

 

 

식당내부는 소박하고 옛날 스러운 
그런 신제주 맛집이다.

오픈시간은 9시부터 인데, 아침에도
꽤 손님이 많다고한다.

나는 친구와 점심이 지난시간에 찾아가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고기국수, 멸치국수, 멸고국수, 콩국수
돔베고기의 메뉴가 있다.

가격은 대부분 7,000원
요즘 해장국도 8.9천원인데
7,000원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신제주 맛집 진진국수에서는
이렇게 삶은 돼지고기를 반찬으로 내어준다.
어쩜 이렇게 잘 삶아진건지
고기가 완전 부들부들

그리고 아주머니가 직접 만든
깍두기와 갓김치가 나오는데
김치도 정말정말 맛있다.

 

 

 

다른곳은 따로 돔베고기를 시켜야하는데
이렇게 맛보기로 고기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돔베고기도
주문하여 먹어볼 생각이다.

 

 

 

비주얼만 보면 으잉?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비주얼은 엄청나게 맛있어 보이진 않지만
정말 한번 맛보면 다른 곳에서 국수를
먹을 수가 없다...

 

 

 

위에는 고춧가루가 들어가는데
이게 싫으면 미리 말해서 빼도 좋을 듯하다.
나는 고춧가루 들어간게 싫어서
대충 친구에게 넘겨주고
햐얀 국물 국수를 맛보았다.

 

 

 

이곳 저곳 많은 고기국수를 먹어봤지만
신제주 맛집 진진을 따라올 곳은 없을 듯하다.
올래국수보다 훨씬 맛있음...

고기도 맛있지만 국물이 정말 진국이다.
양도 푸짐하게 줘서 배가 정말 터질 것 같다.

 

 

 


열심히 먹다가 갓김치를 하나씩 올려
먹어도 정말 꿀맛이다.
제주에서 제대로된 고기국수를 먹어봐야겠다고
하는 분들에게 소개해주고싶다.
후회없는 신제주맛집으로 추천한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