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맛집 남포 이승학 돈까스

이번 부산여행은 벌써 몇번째인지 모를...
저번에 방문 했을 때 
정말 맛있게 먹고온 돈까스가 있었는데
이번 여행에도 또 방문했다.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내 입맛에 맞고
자꾸주꾸 생각나는 맛이라
다시 방문!

 

 


부산 맛집 이승학돈까스는
남포에 위치하고 있다. 
골목에 있어서 살짝 위치가 헷갈릴 수도 있는데
지도를 키고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이미 부산에서는 많은 현지인들이
알고 있고 유명하기도 한 것 같다.

그리고 젊은 층 보다는 약간 나이있는
분들이 많이 보인다.

 

 

 

올라가면 2층부터 식사를 할 수 있고, 
3층까지 있다.

 

 

 

점심시간 지나서 도착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 않았다.

 

 

 

넘나 내스타일인 크림스프.
요즘에는 이렇게 스프가 나오는 돈까스집이
없는데, 부산 맛집 이승학은 아직도
스프가 나온다.

그리고 다들 오뚜기 스프를 많이 쓰는데
이곳은 먹어보면 직접 만든 스프란걸
알 수 있다.

짜지않고 담백해서
정말 내 입맛에 잘맞는다.

 

 

 

나는 일반돈까스를 주문하였고,
친구는 매운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다.

이렇게 먹어야 딱 맵고 담백,
마치 치킨 반반 처럼 먹을 수 있다. 

그냥 일반 돈까스 8,000원
매운치즈돈까스 9,500원

 

 

부산 맛집 이승학 돈까스는 
일반 돈까스와 소스부터 차이가 난다.

옛날에 어릴때 먹던 돈까스 맛이라고
해야할까? 직접 만드는 소스이고
살짝 짠듯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다.

접시부터 완전 옛날 돈까스 퐉!
제주에는 왜 이런 돈까스 집이 없을까 ㅠ
요즘에는 일식돈까스가 제일 많고
한국식 돈까스는 찾아보기 힘든 것 같다.

 

 

 

배불러도 자꾸자꾸 먹게 되는
마약같은 부산 맛집 돈까스이다.

이번이 벌써 두번째 방문이고
나중에 부산에 가게되면 
또 들려 먹을 예정이다. ㅋㅋㅋ 

 

 

 

친구가 먹은 매운 치즈돈까스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한테 딱이다!
일반 돈까스는 살짝 느낄 할 수도 있는데
이렇게 매운맛과 치즈가 같이
들어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부산 맛집 이승학에서는 
먹고나면 무료음료 쿠폰을 주는데,
이거 오래전에 다녀갔을 때 
줬던 쿠폰인데, 집에 잘 모셔놨다가
부산방문할 때 가지고 왔다.ㅋㅋㅋ

꼭 다시 오겠다고 다짐하여 
이렇게 종이 쿠폰도 잃어버리지 
않고 제주에서 부산까지 들고옴 ㅋㅋㅋ 
서비스로 음료수 1잔 마심. 굳.

 

 

배부르게 둘이 먹고 17,500원
가격도 저렴해서 진짜 마음에 든다.

한번 더 먹으니 음료 무료쿠폰을 
또 받았다.
다음에 부산에 들리면 또 가져와서
음료수 한잔 무료로 먹어야지 ㅎㅎ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