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카페 커피 인정

예전에 부산에 놀러 갔을 때
들렸던 카페를 포스팅하려한다.

아침에 일찍 시간을 때울 수 있는
카페를 들렸는데, 바로 이곳이
부산 서면 카페 블랙업커피이다.
이곳은 커피를 안다는 사람들은
한 번쯤 들려봤을 유명한 카페이다.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는데
나는 오픈을 하자마자 찾아가서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가 내렸다.
서면 주변을 걷다가 검색해서 가게 된 곳.

생각보다 유명했던 카페였는데, 
라떼 맛이 정말 괜찮았다.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부산 서면 카페 블랙업은
아기자기한 개인 카페보다는
좀 더 프랜차이즈 느낌에 가까웠다.
널찍한 자리와 내부가 크고,
노트북을 가져와 컴퓨터나,
공부를 하기에 딱인 느낌이다.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이런 화분을 집에다 놓고 키우고 싶은데
바구니가 탐난다..ㅋㅋ

 

 

 

그리고 부산 서면 카페 블랙업은
여러 지역에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 제주에도 블랙업 카페가 있다!!!

제주시가 아닌 비록 성산에 있지만
성산 주변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들려보고 싶다.

그래도 부산이 본점이라고 하니, 가장 먼저
본점에서 커피 맛을 보는 걸 추천한다.

 

 

 

핸드 드립 커피도 다양한 종류가 있고
일반 커피도 판매한다.

커피맛을 제대로 느낄 주 아는 사람들은
대부분 핸드 드립 커피를 더 좋아한다던데
나는 저렴한 입맛이라 그런지
기계로 뽑는 아메리카로를 더욱 선호한다.ㅋ

부산 서면 카페에서 유명한 바닐라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바닐라라떼 5800원
아메리나코 4500원

테이크 아웃시 20% 할인!! 참고!

 

 

 

점심을 먹기전 10시 50분에 
들렸던 카페이다. 
오전에 오면 그나마 조금은 한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피 두 잔 10300원 

 

 

 

부산 서면 카페 블랙업은 1층부터 4층까지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4층은 테라스카페의 느낌이고, 
3층까지는 그냥 아늑한 테이블 공간이다.
우선 내부가 넓고 테이블마다 
공간이 떨어져 있어서 좋았다.

아침이라 손님이 없어서 더욱 좋음.

 

 

 

아이스바닐라라떼가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아메보다는 훨씬 맛이 좋았다.

적당히 달면서 커피맛이 진하다고
해야 할까?
깊은 맛이 나는 바닐라라떼였다.

 

 

 

부산 서면 근처에 들리게 된다면
본점으로 유명한 블랙업 커피에서
바닐라라떼를 추천한다.

부산은 정말 맛있는 커피와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