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카페

제주시 카페 올디너리 추천

by 조끄띠 2022. 3. 2.
728x90
반응형
작지만 따뜻한 제주시 카페 올디너리 추천

제주에 오면 많은 분들이 바다가보이거나 뷰가 좋은 카페를 찾아가곤 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곳은 아마도 제주도민들이 더욱 많이 가는 카페일것 같네요.

제주 시청 번화가에 위치한 제주시 카페 올디너리는 꽤 오랫동안 이곳에 있었던 카페에요.

일반 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들었는데, 포근한 인테리어와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좋은 카페랍니다.

약간에 골목에 위치한 올디너리카페는 이렇게 겉보기에 일반집처럼 생겼어요.

주변에 주차할곳이 있지만 제주 시청 근처는 생각보다 차들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요. ㅠㅠ

잘 찾아서 남은 자리에 주차를 해야해요.

 

 

 

제주 제주시 서광로28길 21-1
12:00 - 21:00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ordinary_jeju 

휴무와 영업시간이 조금씩 바뀌니 방문하기 전에는 인스타를 확인하면 좋아요.

 

 

 

들어가는 입구는 작은 골목처럼 정겹고 느낌이 좋은 곳이였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공간은 그리 넓지는 않지만, 곳곳에 테이블을 잘 갖춰놓아서 생각보다 감성적인 느낌이 많이 들어요.

 

 

 

낮에도 꽤 손님이 있는것 같은데 해질무렵에 와도 조명의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내부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예쁜공간도 조금씩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제주시 카페 올디너리의 메뉴판을 살펴보면 시내 골목에 있어서 그런지 가격도 마음에 들고

메뉴도 꽤 다양했어요.

아메리카노가 4,000원 정도이면 다른 카페 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친구와 함께 방문한거라 가각 아케리카노와 소프트크림라떼를 주문하고 브라우니 베이커리도 하나 주문해 보았어요.

커피맛도 좋지만, 이곳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나, 디저트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소프트크림 라떼 5,000원

깊은 커피맛과 고소한 우유맛이 좋았던 라떼도 합격!

아메리카노 4,000원

아메리카노도 진하고 맛이 좋았어요.

 

 

 

브라우니 5,500원

초코브라우니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더욱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고,

아메리카노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디저트입니다.

 

 

 

친구만나서 수다떨기 좋은 제주시 카페 올디너리의 메뉴도 다음번에는 여러가지 모두 맛보고 싶네요.

 

 

제주시 카페 브라우니

주변에는 술집과 식당 편의시설이 많아서, 친구들을 만나서 카페를 들리고 저녁식사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항상 관광객만 많이 가는 바닷가 주변의 카페를 소개하는데, 이렇게 가끔은 시내에 위치한 예쁘고 조용한 카페도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