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사진 명소 베스트 5 (포토액자편)

by 조끄띠 2021. 5. 29.
728x90
반응형

1. 제주 큰엉해안경승지

서귀포 남원에 위치한 제주 큰엉해안경승지는 제주 사진 명소로 빼놓을 수 없다.
산책로 중간 부분에 나뭇가지가 마치 한반도의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하여 관광객들에게 엄청나게 사랑받는 명소이기도 하다.
이곳은 제주 올레코스로 밖에 주차를하고 걸어서 들어갈 수 있다.
제주 로빙화 카페를 치고 와서 그 주변에 주차를 하던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510번길 31-6 이곳을 치고 그 주변에 주차를하고 가면 된다.

위치: 제주특별자치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522-17 큰엄전망대
입장료: 없음
주차: 들오기전 입구에 가능 로빙화 or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510번길 31-6



제주 사진 명소 큰엉해안경승지에 도착하기 전까지도 곳곳에 멋진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구간이 참 많다.
제주 올레 5코스라서 올레길를 걷는 사람들도 꼭 한번 들려볼만한 제주 사진 명소이다.
예전에는 줄까지 서면서 찍는 그런 핫한 곳이 아니였는데, 최근에는 큰엉해안경승지에 줄을 서지 않으면 사진을 찍을 수 없다.


나는 사진을 찍을때 1분도 걸리지 않았는데 기다리는것은 40분이였다.ㅎㅎ.....
제주도민이라 기다리는걸 극혐해서 잘 기다리지 않는데, 컨텐츠를 위해 어쩔수없이 기다려서 사진을 찍었다.
도민은 1도 없고 모두 여행객과 관광객으로 제주 사진 명소에서 예쁜 사진을 찍으러 모두 줄을 서있다.


이렇게 나뭇가지 모양이 마치 한반도의 지도 모양을 닮아서 더욱 인기가 좋아진 제주 사진 명소이다.
뒤쪽으로는 바다가 잡히고 정말 멋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이다.


줄을 길게 서고 서로 도와가며 관광객들끼리 사진을 찍어준다. 가족과 함께온 여행객, 연인과 함께온 여행객 다양한 사람들이 제주 사진 명소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있다.


사진을 찍을 때 팁을 주자면 서서 사진을 찍으면 뒤에 한반도 모양이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앉아서 사진을 찍는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너무 가까이서 찍으면 한반도 모양이 찌그러져서 나오니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찍는것을 추천




2. 제주 오늘은 녹차한잔

제주도에 꽤 많은 녹차밭이 있는데, 가장 인기가 좋고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곳은 오설록이다.
하지만 동굴안에서 찍을 수 있는 특별한 곳이 있기에 이곳도 사람들에게 소개 시켜주고 싶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4772
엄청난 규모의 녹차밭이 펼쳐져있는데, 녹차밭에서 찍는 사진도 예쁘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동굴안 제주 사진 명소이다.


그래도 녹차밭까지 왔으니 녹차안에 들어가서 다양한 사진도 찍어본다.

녹차밭에서 약간 아래로 내려가는 길을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동굴이 나온다.
이곳도 꽤 유명한 제주 사진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반응형

한명은 동굴 안으로 들어가고 다른사람은 이렇게 동굴 밖에 서서 멋진 사진을 찍으면된다.
오늘은 녹차한잔이라는 곳에 있는 동굴 포토존이기 때문에 녹차한잔 실내에 들어가 커피도 마시고 족욕도 하면 좋다.

 

3. 제주 도두봉

제주 도두봉은 내가 정말 최애하는 작은 오름중에 하나이다.
예전에는 동네사람들만 산책하러 많이 다니는 곳이였는데 지금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제주 사진 명소로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해 오는 곳이 되었다.


위치: 제주 제주시 도두일동 산1
입장료: 없음
주차: 도두봉 아래 공터 가능

정상에 올라오면 한쪽면은 바다가 보이고 한쪽면은 비행기가 떠다니는 활주로가 보인다.
생각보다 오름은 힘들지 않지만 경치는 정말 끝내주는 곳이다.


그리고 바로 이곳이 도두봉의 제주 사진 명소인데, 나는 이곳을 정말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사진 명소로 떠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질줄이야. 참 신기하다.
일명 키세스존이라고 하며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곳이 되었다.
나무들이 엉켜 작은 동굴모양을 만드는데, 이곳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너무나도 예쁜곳이다.


하늘, 바다, 땅이 만나는 곳 제주 사진 명소 도두봉 키세스존.
이곳도 지금은 사람들이 줄을 서며 사진을 찍는다고 하니 약간의 대기는 필수이다.




4. 제주 송당무끈모루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793
입장료: 없음
주차: 주변에 가능

송당무끈모루는 최근에 알게된 제주 사진 명소인데, 생각보다 찾아가는 길이 꽤 어려웠다. 송당 무끈모루를 찍고 가면 되지만, 포토존은 송당무끈모루 버스정류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다.

버스정류장에서 골목쪽으로 들어가면 건물이 있고 좀 더 들어가면 이렇게 멋진 제주 사진 명소를 발견할 수 있다.
재수가 좋게도 내가 도착했을 때는 사진을 찍는 사람이 1도 없어서 편안하게 사진을 찍고 올 수 있었다.
최근에는 이 주변에 카페도 들어서는 것 같던데, 정말 인기가 많아질 것 같다.


날씨가 좋아서 하늘도 맑고 멀리 보이는 오름들도 푸릇푸릇 너무나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제주 사진 명소를 찾는다면 송당무끈모루 이곳도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5. 창꼼바위

제주시 북촌에 위치한 제주 사진 명소 창꼼바위에 다녀왔다.
이곳도 최근에 엄청나게 핫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403-9
입장료: 없음
주차: 주변에 가능
단, 촬영시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 대기 필수!



창꼼 바위는 자연으로 만들어진 굉장히 특이한 바위이다. 가운데 이렇게 구멍이 뚫려 있는데, 이곳이 제주 사진 명소로 핫하게 떠오르게 되었다.


구멍 반대편으로는 작은 섬 다려도가 보이고, 이곳에 서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고 있다.


바위 액자안에 들어간 사진처럼 연출이 가능하니, 더욱 특별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곳이다.
이렇게 액자형식의 제주 사진 명소 베스트 5곳을 다녀와 보았다.

제주 사진 명소 영상으로 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