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먹기

뷰도 맛도 인정! 제주 함덕 맛집 무거버거

by 조끄띠 2021. 3. 28.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계속 가보고 싶었던 버거맛집인데, 이번에 함덕해수욕장을 다녀오면 점심으로 무거버거를 먹기로했다.

예상을 했을 때는 아담하고 작은 버거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큰 공간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로 더욱 맛있게 먹었던 제주 함덕 맛집이다.

모두 수제버거이기 때문에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지만, 가격만큼 맛도 좋은 곳이였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356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 마지막주문 19:00

브레이크타임 없음

휴무일 없음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 함덕 맛집 무거버거는 수제버거를 전문으로 하는데, 함덕해수욕장근처랑도 가깝고 꼭 들려서 먹어볼만한 버거집이다.

 

 

 

간판이 영어로 되어있고, 눈에 확들어오지는 않는데, 버거집같지 않게 세련되었다고 느껴졌다.

 

 

 

건물도 음식점 보다는 카페느낌이 더 강하고 심플하고 특이하게 보였다.

 

 

 

제주 함덕 맛집 무거버는 1층과 2층이 이고 1층에서 주문을할 수 있고, 조리하는 모습도 구경이 가능했다.

 

 

 

위쪽에는 해가 들어올 수 있게 통 유리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되었다.

 

 

 

이건 영상으로 보아야 더 예쁘다.

 

 

 

버거는 싱글과 세트메뉴로 주문할 수 있는데, 거의 대부분은 세트메뉴를 먹는다.

버거는 3가지의 종류가 있다. 마늘버거, 당근버거, 시금치버거

취향에 맞게 골라서 주문을 하면 된다.

그리고 세트에는 감튀와 콜라, 밀크쉐이크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르기가 굉장히 편했다.

나와 친구는 마늘버거와 당근버거 세트를 주문하였다.

 

 

 

맛있는 버거를 주문 하고 2층으로 올라갔다.

버거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10분정도 기다려야 먹을 수 있으니 참고!

 

 

 

2층으로 올라오면 가장 인기 좋은 명당이 있는데, 바로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해안도로 자리이다.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명당에 앉을 수 없었는데, 3시쯤 지나니 사람들이 빠져서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뭔가 식당 느낌보다는 카페 느낌이 더욱 많이 드는 제주 함덕 맛집이였다.

 

 

 

수제버거 기다리는 중....

 

 

 

바로 앞이 해안도로이기 때문에 뷰는 물론, 잠시 나가 산책하기도 정말 좋은 장소이다.

 

 

 

마늘버거와 당근버거에는 밀크쉐이크와 콜라 음료를 선택했다. 그리고 감자튀김이 함께 나온다.

 

 

 

당근버거는 빵도 당근이 들어가서 색이 주황색을 띄고 있다. 치즈, 토마토, 상추 튀긴 당근이 들어가고, 마늘버거에는 편마늘과 버섯 양파가 들어간다.

 

 

 

양이 조금 적어보인다고 생각했지만 먹다보면 완전 배부를 정도였다.

 

가장먼저 감잩튀김을 맛보았는데, 굉장히 두껍고 바로 튀겨서 따뜻하고 정말 맛있다. 짭잘한 맛은 없고 담백한 맛이다.

 

 

 

마늘버거 단품 8천5백원 / 세트 1만2천원

마늘버거는 마늘향이 강하지 않았고, 볶은양파, 치즈, 소고기패티, 편마늘, 버섯볶음, 마늘소스가 들어가있다.

맛은 살짝 느끼하면서도 담백한 맛이였다. 개인적으로 마늘버거보다는 당근버거가 훨씬 내입맛에 맞았다.

 

 

 

당근버거 단품 8천5백원 / 세트 1만5천5백원

당근버거에 맨 위에는 튀긴 당근이 올라가있고, 치즈, 소고기패티, 토마토, 상추, 당근소스가 들어가 있다. 토마토나 상추가 있어서 조금 덜 느끼했고, 튀긴당근도 바삭하니 괜찮았다.

버거에 전체적으로 소스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은 무척 좋아할만한 맛이다.

제주 도민도 함덕을 갈때면 제주 함덕 맛집을 검색하곤 하는데, 오랜만에 맛있고 뷰도 괜찮은 곳을 알게된것 같아 좋았다.

 

영상으로도 확인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