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법환카페 아뜰리에안
사진찍기 최고시다

12월31일을 우울하게
보낼수없어
친구와 렌트하고 서귀포로 갔다

오랜만에 렌트 고고
올해는 꼭 내 차를 마련해야겠다


법환동에 많은 카페가 있는데
아뜰리에안이 많이 유명한것같다
커피맛은 솔직히 별로 인데
창밖 뷰나
사진찍기가 정말 예쁜곳이다
나도 카페 차리고 싶다ㅠㅠ 징징



법환까페 아뜰리에안은
특히 조명이 이쁜것같다
오전에 가서 사람이 1도 없었는데
12시가 되어가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다
예쁜사진을 찍으려면
뭔가 대기해야하는ㅋㅋㅋ



맞은편엔 바다가 보이고
이날 날씨도 좋아서
사진찍고 놀기 너무 좋았다




아.메뉴판은 못찍음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샌드위치를 시킴
아메리카노는 약간 신맛이 나고
아이스라떼는 커피맛이 진하지않았다
아메보다는 아이스라떼가 맛있었다
아메리카노 4,000원
아이스라떼 5,000원
최저 시급이 6천4백원인데
라떼먹으면 1,400원이 남네요...
한시간 일해야 먹을수있는 커피ㅠㅠ

월급좀 올려주라줘
커피투어하기 힘들다ㅠ



치아바타 샌드위치 8,000원
아근데...맛이 넘나 별로여서ㅠ
안에 햄이랑 치즈 만 먹었다...
이건 별로 노맛이니 딴거 시켜드시길



법환카페 아뜰리에안 최고의 장점
뒷쪽 정원에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공간이있는데 동백 나무에
꽃도 펴서 최고 였던것같다



위쪽에 조명도 이쁘게 달려서
진짜 정원에 온 느낌
여기서 인생사진 여러개 건질수있으니
법환카페 들리면 꼭 사자 찍고 가시길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