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올레길을 걸을때
법환주변을 가봤는데
서귀포 법환쪽에서 밥을 먹을줄이야

점심으로 거하게 고기를 먹어볼까
했지만 그냥 가까운곳에 가려다보니
고기국수!

제주시에서도 많이 먹을수있지만
서귀포를 오면 뭔가
여행온것처럼 느껴지니깐
여행자들이 많이먹는걸로 ㅋㅋ

교회바로 옆어있는데
주치장이 바로 앞에 있는줄 모르고
교회앞에 주차를 함ㅋ;;



음식집인데
뭐지? ㅇㅣ 그림같은 느낌은..
날씨도 좋고 야자수 까지 있어서
한폭의 그림 같다



고기국수 뿐만아니라
멸치국수 비빔국수 수육
물만두까지 팔고 있다
세트메뉴도 있는데

친구랑 나랑 둘다 고기국수를 좋아해서
고기국수 2개에 물반두 반을 시켰다
하나를 다시키면 양이 너무 많을것
같고 반도 팔고 있어서
물만두반을 시켰다
둘이 먹기에 양이 딱 적당하다



내부도 넓고 깔금하다
점심 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조금씩 찾아왔다



기본반찬
깍두기랑 김치도 맛있었다
간장은 물만두에 찍어먹어야지



고기국수도 금방 나왔다
맛은 나쁘지도 않고
엄청 맛있지도 않은
평타
면색깔이 특이했다



고기는 3~4점이 들의가 있다
국물도 맛있었다
깔끔한 맛이다



물만두는 그냥 일반 슈퍼에서
구입할수있는 그런 만두였다
대빵 큰만두를 상상했는데
아니였군
김가루랑 깨를 뿌려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고기국수만 먹기에 아쉽다면
반, 물만두를 시켜서 먹어도
좋은것같다



고기국수 1인에 7,000원
물만두 절반 6,000원
총 20,000원
점심으로 나쁘지 않게 먹었다
법환쪽에 가게 되면 간단히 먹을때
고기국수를 추천한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