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중국집 추천 : 중국짐마씸

 

짜장면, 짬뽕 중식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제주 한경면에 맛있는 중국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다.

 

가게 이름이 중국집 마씸인데

누가 봐도 제주도 사투리 ㅋㅋㅋ

 

표준어로 해석하자면

중국집이라고~!! 이정도와 비슷할듯하다.

 

그리고 이곳이 정말 인기 좋은 이유는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고 

항상 손님들에게 친절하며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려고 노력하는

점이 인기요인이 아닐까 싶다.

 

 

 

제주는 장마가 계속 되고있는데

이렇게 단 하루만 날이 무척 좋았다.

선선한 바람도 불고 밥먹고 신창주변에

산책하러 가기도 딱 좋은 날씨였다.

 

 

 

 

 

제주시 한경면 두신로 78

 

예전부터 계속 이자리는 중식집이였는데

장사가 안되서 새로운 중국집으로

바뀌고 바뀌다가 이제

정착을 한 것 같다.

 

동네 사람들은 꽤 많이 와서 식사를 하고

멀리서도 찾아오는 그런 제주 중국집 맛집이다.

 

 

 

 

 

화요일 휴무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그리고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매운 향기 팍!! 느껴진다.

계속 콜록콜록 기침을 했지만

그래도 맛만 있다면 참을 수 있다.ㅋㅋㅋ

 

 

 

 

 

주문을하면 순서되로 나오긴 하지만

시간상 빨리 나오는 메뉴가 있어

그걸 주문한 손님이 먼저 받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

 

 

 

 

 

정감가는 제주 중국집의 메뉴판은

사진과 메뉴가 적혀있는데

옛날 느낌이라 무척 좋았다.

 

중국집이라면 있을 수 있는

모든 메뉴가 대부분 있다.

 

 

 

짬뽕 9,000원

 

 

 

 

 

내가 제주 중국집 추천하는 이곳에서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는 바로 짬뽕이다.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 올라가 있고

제주 한경면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다.

 

 

 

 

 

우삽겹도 들어가고 쭈꾸미와

야채도 아끼지 않고 팍팍 들어가 있다.

정말 제대로된 짬뽕을 먹고 싶다면

이곳만한곳이 없는 것 같다.

 

 

 

 

 

짱뽕이랑 짜장면이랑 두개를 주문해서

나눠먹어도 좋다.ㅎㅎ

 

점심시간쯤에 오긴 했는데

촌이라 생각해서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모든 테이블이 꽉 찼다.

 

 

 

 

 

 

제주 중국집의 짬뽕 국물이

정말 진국~~

칼칼하고 매운데 자꾸자꾸 먹고 싶다.

왜 다들 이곳에와서 중식을 먹는지

알 것 같다.

 

 

 

짜장면 5000원

 

 

 

 

중국집에 와서 짜장면도 빠져서는 안된다.

맛은 다른 곳보다 완전 뛰어난 맛은 아니다.

어디서든 맛볼 수 있는 맛!!

하지만 맛이 없지는 않다.

 

 

 

 

 

 

어린아이들은 짜장면을

어른들은 짬봉으로 추천한다.

 

 

 

 

 

짜장보다는 짬뽕이 훨씬 맛있었다.

(속닥속닥)

 

 

 

참깨소스비빔면 8.000원

 

 

그리고 이건 특이한 메뉴라

맛보고 싶어서 주문을 해보았다.

여름에만 선보이는 메뉴인것 같은데

무더위에 상큼하고 시원하게 먹기 좋았다.

계속해서 이런 신메뉴를 개발하는게 정말
중국집같지 않은 고급스러운 한정식집 같다고
느껴질 정도이다.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노인분들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

물론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 ㅋㅋㅋ

 

제주 중국집 추천하는 중국집마씸은 친절해서 정말 좋았고,

요리에 아낌없이 재료를 쓰는 느낌이 들었다.

시골쪽이라 잘 찾아가지 않지만

만약 한경면 근처를 가게 되면 또

친구들 데리고 가고 싶은 그런 제주 중국집이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