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천받은 제주 맛집 명경식당의 콩국수

이곳은 솔직히 처음 들어본 식당인데,
서귀포도민이 소개시켜준 중국집이다.
짜장면과 짬봉을 팔고 있는데 지인이
추천해준 이곳은 중식 메뉴보다 콩국수가
맛있다하여 주말에 시간을 내어 찾아갔다.

하지만 사람입맛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나는 생각보다 맛집이라고 하기엔 특색이
없었던것 같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88
제주 맛집 명경식당 영업시간
11시~ 오후7시까지



점심이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메뉴판을 보면 이곳은 분명 중국집!
하지만 사람들의 반 이상은 콩국수를 먹고 있다는거~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멧돌로 갈아
만든 콩국수 때문이다.



여름이라 어른들은 콩국수나 냉국수를 먹고
아이들은 대부분 짜장면을 먹고 있었다.



멧돌 콩국수 7천원
가격에 비해 양은 정말 많고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다.



얇게 썬 오이와 미숫가루인지 콩가루인지가 올라가있다.
그리고 다른 콩국수는 하얀편인데
이곳은 노란색이다.



시원하게 얼음도 많이 들어가고 비쥬얼은
매우 합격!



 하지만 간이 미리되어 있어 고소한 콩맛을
진하게 느끼기에는 별로였다.

단맛과 짠맛의 간이 이미 되어있어
나의 입맛에는 그저그런 콩국수였다.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다.
이곳이 대기를 하면 먹을만한
제주 맛집인지는 잘 모르겠다.
다른 콩국수 맛집에서 먹었던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맛이 없는 맛은 아니였지만, 간이 되어있지 않고
하얀색 콩국수에 익숙해져서 인지 soso한
맛이였다.



아마도 저렴한 가격과 양 때문에 더욱
제주 맛집이 된것 같기도하다.
하지만 서귀포 도민이 추천한 맛집이고
식당에 사람이 많고 대기가 있는걸로 봐선
분명한 맛집이다.


 

 

 

 

 

 

명경식당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