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짠내투어 제주도 : 나목도 식당

 

최근 짠내투어에 제주도 편이 

방송되었는데, 방송에 나오기

바로 전에 내가 다녀왔었다.ㅎㅎ

 

가시리에서 맛있는 식당이 있다면
두루치기 전문인 가시식당과 나목도식당이
꽤 유명하고 투탑에 들 정도이다.


가시리에 가면 꼭 들려봐야하는 맛집인데

이렇게 짠내투어에서 어떻게 알고 다녀간건지.ㅎㅎ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로613번길 60

짠내투어 제주도 두루치기 맛집 영업시간
09:00~20:00
휴무일 첫째 셋째 수요일



 

짠내투어에서 이렇게 좌식에 

앉아서 먹던데 주변 풍경이 정말 좋다.

 

 

 

두루치기 먹다 창문으로 봤을 가시리의 
풍경은 정말 아름 답다.
식당 주변만 아니면 다른곳은 조용하고
공기도 좋아서 산책하기도 매우 좋다.


 

우선 짠내투어 제주도편에 나왔던

나목도식당이 좋은 이유는

식당내부가 깔끔하다는 점이다.
가시식당 보다는 오래되지 않아서
대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하다.

 

솔직히 이곳이 맛있어서 찾아왔던건 아니고
예전에 가시식당에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바로 옆에 나목도 식당을 왔더니
생각보다 맛있고 가시식당과 다를게 없다.



 

구워먹을 수 있는 삼겹살도 팔고
가시리의 명물 두루치기도 판해한다.

식사를 하기 전 취향에 맞는 국도 고를 수 있다.
된장국, 순대국

짠내투어 제주도에서는 두루치기를 주문했는데
가격이 1인 6천원이다.

저렴한 가격덕에 짠내투어가 찾아왔구만!

 

 

 

 

밑반찬도 깔끔!



제주 나목도식당에 오면 원래 두루치기를
먹어야 하지만 아시는분이 사주시는 거라 두루치기
보다 비싼 목살을 주문하여 먹었다.



목살의 상태도 좋아보이고 맛있어 보인다.
두루치기도 맛있고, 목살도 맛있다.

 

 

 

고기는 끊기면 안되기 때문에 많이 올려놓고 굽는다.
짠내투어 제주도에서 돈이 많았다면
아마도 이렇게 삼겹이나 목살을

주문해서 먹었을 텐데..

 

짠내나는 투어라 ㅠㅠ 저렴한 두루치기..

 

 

 

 

불판에 노릇하게 구워진 짠내투어 제주 맛집의 목살!
솔직히 가시리는 잘 방문하지 않는 편이지만
봄에는 유채꽃을 보러오고 아주 가끔
조용한곳을 찾고 싶을 때 방문하는곳이다.



두루치기가 좋다면 두루치기만 맛보는것도
좋지만, 고기가 더 좋다면 목살이나 삼겹살도 추천한다.



짠내투어 제주도에서도 찾아올 정도이니
맛은 정말 나쁘지 않다는거~

 

이렇게 방송에 나가면 더욱 손님이

많아질텐데 ㅠㅠ 

다음에 먹을수 있는 기회가 생길지 모르겠다.

 

 

 

 

고기에는 탄수화물이 빠져서는 안되기 때문에
밥도 주문해서 맛있게 뇸뇸

짠내투어 제주도 편에서 다녀간 

두루치기 맛집 나목도 식당

깔끔하고 맛과 가격이 좋아서

너무나 추천하는 장소이다.




 

 

 

가시리맛집, 가시식당 두루치기

자연사랑 갤러리를 다보고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주변에있는 식당을 갔다 가시리에서는 대부분 이렇게 근처맛집을 가는것같다 간판은 못찍었다ㅠㅠ 너무춥고 배고파서 급하게 식당으로 들어��

586hot.tistory.com

이건 내가 2016년에 포스팅했던 가시식당이니
참고 하길~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