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삼성서비스센터 방문후기 (영업시간)

새로 할부해서 구매한 휴대폰이 망가져버렸다.
이제 6개월 됐는데..ㅠㅠ
산책을 나갔다가 시멘트바닥에 툭 하고
떨어졌는데 세상에....완전박살
나름 필름도 붙이고 핸드폰케이스도 있었는데
이렇게 심각하게 처참하게 부셔질줄이야..

딱봐도 액정을 갈아야할 지경이라서 제주 삼성서비스센터를 찾아갔다.

무슨 총맞은 것 처럼 완전히 깨져버렸다. 임시방편으로 테이프를 붙여놨다ㅠㅠ 하필 주말에 깨져서 일요일동안 사용하긴 해야해서 테이프를 붙임.

 

 

아니 케이스를 끼웠는데도 이렇게 깨질 수가...누가보면 온 힘을 다해 던진 줄 알겠다. 하지만 정말 그냥 툭 하고 떨어졌다. 옛날에는 휴대폰이 정말 튼튼 했는데 요즘은 약해서 이것저것 돈이 더들어간다. 휴..짜증..

 

 

제주 삼성서비스 센터는 제주시 도령로 119 디지털프라자 제주점 3층에 위치해있다. 우선 주차장이 크고 갈 때마다 주차할 곳이 있어서 매우 좋았다.ㅎㅎ 서비스센터 찾아 갈 때는 주차 걱정 노노

 

 

제주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1시까지
일요일/공휴일은 휴무
점심시간은 없으니 언제든 방문가능하다.

 

제주 삼성서비스센터는 거의 매일 사람이 많다고 생각하면된다. 오전에는 생각보다 훨씬 사람이 많으니 오후에 오는걸 추천한다.

 

 

2층은 삼성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접수를 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된다면 2층에 내려와 구경을 해도 좋다. 그러다 충동구매하는거지 뭐...

 

 

바로 3층이 제주 삼성서비스센터이다. 무거운 제품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카트에 실고 올라가도 좋다.

 

 

도착하면 바로 대기표를 뽑아야한다. 그리고 데스크에 항상 도와주는 직원분이 있기때문에 제품의 증상을 말하면 바로 안내해주고 도와준다.

내가 도착한 오후 시간은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제품을 수리할 수 있었다.

 

 

내부는 정말 넓고 고객들이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매우 많아서 좋다. 정말 바쁠 때는 앉을 의자가 없을 때도 있다.

 

 

제주 삼성서비스센터에는 기다리면서 커피와 핸드폰충전, 컴퓨터까지 할 수있다. 여름에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있어 완전 시원하다.

 

 

입구 왼쪽에는 삼성전자기기의 악세사리들을 판매하고있다. 정품이기 때문에 가격이 좀 있지만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기다린지 10분정도 후 휴대폰 액정을 모두 갈았다. 오래기다리지 않아서 진짜 좋음. 기본 필름도 붙여주셨다.

 

 

번쩍번쩍 깨끗하다. 휴대폰 구매한지 6개월밖에 안됐는데 액정을 갈아버릴줄이야ㅠ 보험을 들었다면 더 저렴할 수 있는데 보험을 안들어놨더니 생돈이 나간다.

 

두구두구 휴대폰 액정수리의 비용은???
267,000원ㅋㅋㅋㅋㅋㅋ
비싼건 알았지만...와우내...심각하게 비싸다 ㅠㅠ

그리고 휴대폰 애정수리비는 고정이 아니라 기간마다 금액이 달라진다고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나오면서 소형가전 수거함을 발견! 소형가전 버릴때가 많이 없어서 항상 고민이였는데 제주 삼성서비스센터에 버리는 곳이 있음!ㅎㅎ

다음에도 휴대폰 고칠 일이 있을 땐 제주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적어놨으니 까먹지 않고 잘 이용 할 수 있을것같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