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떡볶이 맛집 고전떡볶이

 

제주에 살면서 좋아하는 떡볶이 맛집이 몇군데 있다.

신제주에서는 재원분식을 좋아하고,

중앙로쪽에는 고전떡볶이를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고전떡볶이가 전국에 있는 줄 

알았는데, 제주도에만 있는 떡볶이 집이라고한다.

 

 

제주 떡볶이 맛집 고전은 총 3군데가 있다.

한라대점, 제주시청점

그리고 삼도에 위치한 본점이있다.

 

3군데 모두 먹어봤는데.. 삼도가 제일 맛있다.ㅋㅋ

 

 

 

제주 떡볶이 맛집 고전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오후 9시까지

매주 토요일 휴무

 

 

그냥 일반떡볶이도 맛있지만, 

특히 전골떡볶이가 특이하고 맛있는 것 같다.

그리고 튀김은 김말이가 최고...ㅎㅎ

 

 

 

이렇게 바로 앞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포장도 많이하고 식당 내부에서 먹는 사람도 많다.

 

 

 

제주 떡볶이 맛집 고전에는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다.

아주머니와 아저씨 2분이 운영을 하시는데

여자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다.ㅎㅎ

 

 

 

시간이 없을 땐 포장을 해서 자주 먹기도 한다.

하지만 오래된 제주 떡볶이 맛집이라

살짝 위생에 민감하다면 이곳을 패스하시길.

 

 

 

그리고 제주 떡볶이 맛집 고전은 미리 선물로

결제를 한다.

 

전골 하나를 주문했다가 나중에 그냥 떡볶이도

추가주문을 하였다.

 

전골떡볶이 큰거 10,000원

 

 

 

 

 

 

어묵국물과 단무지는 서비스.

 

 

 

제주 떡볶이 맛집 고전의 특이한 점은

해산물과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간다는점?

홍합과 치즈스틱 라면 까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다.

 

 

 

각 테이블 마다 이렇게 버너가 있어 

즉석으로 먹을 수 먹을 수 있다.

이미 1차로 조리된 떡볶이이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상관없음.

라면만 잘 익혀서 먹으면 된다.

 

 

 

그리고 치즈스틱이 들어있는데,

살짝 싸구리맛이긴하다.

 

 

 

 

 

편하게 먹기 위해선 우선 홍합을 모두 

제거해주면 좋다.

해산물도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감.ㅎㅎ

 

 

 

전골 떡볶이가 좋은 이유는 국물이 진국이라는점

국물떡볶이 처럼 먹을 수 있다.

 

맛은 생각보다 매운맛에 속하는 것 같다.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한다.

 

 

 

3명이서 먹다보니 양이 모자라서

그냥 일반 치즈 떡볶이를 시켰다.

떡볶이 위에 치즈와 콘이 올라감.

 

 

 

 

싸고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제주 떡볶이 맛집이다.

은근 단골도 많고, 고전떡볶이 중에서는

가장 맛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영업이

운영되는 것 같다.

 

 

 

그리고 귀여운 길냥이들이 주변에 많다는점!

 

 

 

사장님이 밥을 잘 챙겨주시나보다 ㅠㅠ 

넘나 귀여운 얼룩 길냥이들이 잘 얻어먹는다.

제주 떡볶이 맛집을 찾고 있다면 나는 동문시장의

사랑분식 보다는 이곳을 추천해주고 싶다.ㅎㅎ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