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삼겹살 저렴하고 배부른 산적

 

 

이곳은 내가 꽤 자주가는 제주 삼겹살 맛집인데,

원래는 인제사거리에 있었는데, 

한마음병원 근처로 이전한지 꽤 됐다.

 

이것저것 기본반찬이 많고, 가격도 저렴한편이여서

친구와 술한잔 하러 많이 가는 곳이다.

 

 

 

예전 인제사거리에 있었을 땐 주차문제가

제일 큰 걱정이였는데, 이전한 곳에는

크게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다.

 

 

제주 삼겹살 맛집 산적 영업시간

매일 16:00 - 22:00 매주일요일휴무

 

 

 

 

내부는 포차느낌이고, 테이블이 꽤 많은 편이다.

은근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좋다.

 

 

 

퇴근하고 맥주, 소주한잔 하기 딱 좋은

제주 삼겹살 맛집이다.

 

 

 

 

겨울에는 이렇게 따뜻하게 난로?를 가운데

피우고 있어서 따뜻하게 식사할 수 있다.

은근 겨울과 잘 어울리는 제주 삼겹살 맛집같다.

 

 

 

흑돼지 전문점은아니고, 통삼겹과 갈매기, 목심을

판매하고 있다.

여러가지를 다 맛봐봤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통삼겹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주문과 동시에 고기를 손질해서 조금 시간이

걸리긴 하는데, 생각보다는 빠르게 나온다.

 

 

 

 

3가지 맛을 모두 다 맛보고 싶다면

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렇게 3가지

맛을 다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다른 제주 삼겸살 맛집과는 다르게 기본반찬이

정말 충실한 곳인 것 같다.

호박, 고구마, 소시지, 김치, 콩나물,

콘치즈, 김치찌개까지 그냥 반찬으로 나왔다.

굳............!!

 

 

 

퇴근하고 친구와 회사 좀 씹어줘야하니깐

맥주 한 잔 주문!

역시 회사는 맥주와 함께 씹어줘야 제맛이다.

 

 

 

 

고기를 굽는 불판은 이렇게 삽처럼 생긴

철반에 나온다.

제주멜젓도 나와서 더욱 만족!

 

 

 

제주 삼겹살 맛집 산적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렇게 삽겹살에

칼집이 들어가서 구워먹으면

굉장히 부드럽게 씹힌다는거?

기름과 살이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다 ㅠㅠ 

젤 좋아 삼겹살

 

 

 

콘치즈와 김치찌개도 완전 꿀맛이다.

파채도 다른 맛집에 가보면 맛없는게 

대부분인데, 이곳은 양념을 팍팍쳐서 파채도

진짜 맛있다.

 

야채도 상추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양한?야채가 나와서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ㅋㅋㅋ

 

 

 

 

제주 삼겹살 맛집 맛있게 구워지는 중

 

삼겹살 기름에 마늘도 올려서 굽고 

떨어지는 기름에 김치와 콩나물을 굽고

함께 쌈싸면으면 세상 행벅하다.

고기 뿐만아니라 이렇게 사이드로 먹을게 많아서

고기를 더 못시켜서 괜히 미얀해진다...

 

그래서..1인분을 더 추가주문하였다.ㅋㅋㅋ

2명이 3인분

 

 

 

 

살만있는 목살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기름이 낭낭하게 들어간

제주 삼겹살이 무지 당긴다.

 

 

 

 

 

 

 

보라색때문에 처음에는 비트인가?

했는데, 구워서 맛을 보니 자색고구마였다.

색이 정말 영롱하고 예쁘다.

 

 

 

2인분 클리어 하고 1인분 더 추가주문!

2명이서 3인분은 먹어줘야...ㅋㅋ

 

 

 

언제나 배부른 제주 삼겹살 맛집

 

열심히 먹다보니 완전 다 먹었다.

파채도 정말 맛있고, 생겨자가 나와서

고기와 함께 먹는것도 정말 좋고,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었다. ㅠㅠ 

 

 

 

그리고, 제주 삼겹살 맛집 산적에 쿠폰이 있는데,

그 쿠폰을 써서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았다.

하지만! 이제는 쿠폰을 진행하지 않는다니 참고!!!

 

맥주1병 통삽겹 3인분 

총 43,000원에 완전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