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선풍기 추천 조립 방법 샤오미 선풍기 구매후기 (내돈내산)
작년에 리모콘이 달린 심플하고 예쁜 선풍기를 구매하였는데, 세상에 1년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고장이 났다.
일부러 비싸도 리모콘이 달리고 괜찮은걸 사자하여 7만원의 거금을 투자하였는데, 1년만에 선풍기가 고장나버렸다 ㅋㅋㅋㅋ
조금빡침...
원래는 샤오미 선풍기를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듣보잡 브랜드를 구매했는데 이렇게 빨리 고장날줄이야.
그래서 고장난 선풍기는 버리고 최근에 다시 샤오미 선풍기를 구매하였다.
수명이 다된 선풍기를 버리려고 차에다 실어놓은 모습.
1년동안 즐거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선풍기를 키고 끄는것은 문제가 없지만 모가지가...모가지가 부져러버렸다.
아니 발로 찬것도 아니고, 던진것도 아니고 그저 방향에 따라 모가지를 돌렸을 뿐인데, 이렇게 쉽게 아작이 나버릴 줄이야.
테이프로 급하게 봉합 수술을 해보았지만, 절래절래
사망쓰...
모가지가 고정이 안되고 자꾸 밑으로만 떨어진다. 그래서 그냥 버리기로 결정.
그리고 다시 새롭게 내돈내산으로 구매해본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예전에도 고민을 했었던 제품인데, 처음부터 이걸 살걸 생각보다 사용해보니 너무나 만족스럽다.
택배가 오면 고영희가 검사를 맞춰야 비로소 택배를 열어볼 수 있다.
고양이가 반입 합격을 주면 바로 택배를 열어볼 수 있다. ㅎㅎ 귀여운 고영희씨.
내돈내산 구매 정보는 아래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는 5만7천9백원에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였다.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이지만 정식 이름은 mi 스마트 스탠딩 팬2
모델명 BPLDS02DM
중량 3KG
가장 중요한 리모콘 역할을 할 앱연동!!
메이드인 차이나지만 대륙의 실수인 샤오미 제품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잘 만들기도 하고 성능도 나쁘지 않다.
다른 장난감 필요가 없다. 박스하나면 고양이의 환심 사기 끝.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구성품은 스탠드, 날개, 봉2개, 선풍기 덮개, 나사못, 전용스패너, 전원케이블, 사용설명서 등이 있다.
박스도 생각보다 작았고 구성품도 단촐하니 복잡하지 않아서 좋다.
특히 기존에 쓰던 선풍기 보다 팬이 작아서 바람이 시원하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팬이 작아도 선능이 좋았다는 점!!
가장 먼저 밑에 판위에 선풍기 본체 막대기 봉을 끼워준다.
끼우는 막대기는 총 2개가 있다.
그리고 샤오미 선풍기가 더욱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다른 제품의 선풍기 같은 경우 밑에 판과 고정되는 부분이 흔들거린다고 해야하나? 아귀가 딱 맞는 느낌이 없어서 흔들흔들 거리는데, 선풍기 추천하는 샤오미 선풍기는 아귀가 딱 맞아서 밑에 판과 봉이 흔들림 없이 잘 고정되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빼고 끼울 때는 이렇게 봉마다 누르는 버튼이 있는데 이걸 누르면서 끼우고 빼고 하면 좋다.
오...샤오미...메이드인 차이나...낫베드...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조립하다가 문제가 생겼으니.. 선풍기 덮개를 열어야 저 안에 있는 박스를 버리고 선풍기를 조립할 수 있는데 아무리 덮개를 빼려고 해도 빠지지가 않는다 ㅋㅋㅋㅋ
여기에서 약간의 샤오미 신용이 떨어졌는데. 알고 보니 덮개를 빼는 방법이 있었다.!!!ㅋㅋㅋㅋ
내가 손가락으로 표시한 부분 요부분을 잘 봐야한다.
덮개를 자세히 보면 조그만하게 표시된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돌려서 빼면 쉽게 빠진다 ㅎㅎ
글로는 설명하기 어려워 영상을 찍어보았다.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조립방법
1. 이제 선풍기 막대기 두개를 끼우고 세운 후 맨 뒤 덮개를 잘 끼운다.
2. 맨뒤 덮개 바로 앞에 고정 부품을 넣고 잘 맞게 돌려 끼워넣는다.
고정부품을 자세히 보면 자물쇠 모양이 있기 때문에 조이고 풀때 참고 하면 좋다.
3.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날개를 뒤쪽에 잘 끼워넣어준다.
뒤쪽에 쇠로된 부품2개가 보이는데, 거기에 잘 끼워넣으면 된다.
4. 팬에도 고정 부품을 끼워 잘 돌려준다. 너무세개 꽉끼우는것도 비추고 너무 헐겁게 끼우는것도 비추다.
너무 꽉끼우면 나중에 청소할때 빼기 힘듬.;ㅎㅎ
5. 날개부분이 다 고정되면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덮개 부분을 끼운다. 한국 제품처럼 덮개 부분에 고정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끼우면서 돌려주면 아귀가 딱 맞는다.
6. 마지막으로 선풍기 추천하는 샤오미 선풍기 덮개가 떨어지지 말고 함께 들어있던 나사와 스패너로 고정을 해준다.
스패너가 육각과 십자모양 두개가 모두 있어 무척 마음에 들었다.
밑에 쪽에 이렇게 나사 넣는 곳이 딱 한 군데 있으니 이곳을 잘 조여주면된다.
7. 드디어 마지막 전원케이블을 밑에 부분에 잘 꽂아주면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조립 끝!!
완전 초간단이다.
전원이 잘 들어오고 팬도 잘 돌아간다. 실물도 너무나 예쁘잖아!!!!
심플하고 깔끔해보이고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듯하다 ㅎㅎ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가 다른 선풍기와 다른 점이 있다면 조작버튼이 위쪽에 달렸다는거.
솔직히 리모콘이나 앱만 있으면 밑에쪽에 있는것보다 이렇게 위에 있는것이 허리를 숙이지 않고 조작하기 훨씬 편하다.
첫번째 전원버튼. 두번째 버튼 풍량세기. 세번째 버튼 회전. 네번째 버튼예약 기능이다.
풍량세기는 총 4단계까지 있는데, 1단과 2단은 거의 소음이 나지 않는다.
3단계부터 빠르게 팬이 돌아갈때 약간의 소음이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선풍기보다 훨씬 조용한 편이다.
그리고 팬이 작아서 바람이 시원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바람도 완전 시원함 ㅎㅎ
그리고 리모콘이 필요 없는 앱연동이 있기 때문에 너무너무 편하다.
대신 집에 와이파이가 있어야함!!!
MI HOME 앱을 깔고 와이파이를 잡고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그냥 페이스북 로그인이 되길래 귀찮게 가입하지 않고 페이스북으로 바로 로그인했다.
사진에는 침실이라고 되어있지만 한평 원룸은 침실이 거실이요 거실이 주방이니, 그냥 아무거나 선택하면 될듯하다.ㅎㅎ
선풍기 추천 샤오미 선풍기 제품을 등록하고나면 전원, 바람세기, 회전, 예약까지 모두 가능하고.
앱에서 바람의 세기나 회전의 각도를 좀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무척 마음에 들었다.
기존에 리모콘 선풍기를 사용할때는 매일 리모콘 찾아 산만리인데, 샤오미 선풍기는 휴대폰만 있으면되니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너무나 만족스럽다.
선풍기 구매 예정이라면 디자인도 예쁘고 선능도 좋은 샤오미 선풍기 제품을 추천한다.
내돈내산한 샤오미 선풍기 구매 정보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기 오징어 게임 달고나 세트 소환 (0) | 2021.10.12 |
---|---|
고프로 히어로 8, 꼭 최신을 사야할까? (0) | 2021.10.10 |
맛과 영양을 갖춘 다이어트 과자 구매 후기 (0) | 2021.07.21 |
두잇 자동급식기 구매 후기 (방법, 장단점) (0) | 2021.07.07 |
당 땡길땐 크리스피 도넛 로아커 신메뉴 (1) | 2021.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