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모슬포 맛집,
칠리새우 먹으러 꼭 들려야돼

예전 모슬포는 그냥 촌 동네처럼
사람이 많지도 않았고
그다지 유명한 관광지도 아니였는데
중화요리로 모슬포 지역을
조금이나마 알리게 된 식당이
바로 제주 모슬포 맛집 홍성방이
아닐까 싶다.

모슬포 역시 주차하기가 정말 힘든데
홍성방 바로 앞에 3~4대의
차를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있다.

하지만 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구요ㅠ
주차하기 하늘의 별 따기이구요ㅠ
그래도 재수좋게 멀지않은 쪽에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ㅎㅎ
 

홍성방은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이미 인기가 좋고
꽤 유명한 제주모슬포 맛집이다.
홍성방 주변으로 카페도
많이 생겨났다.

점심시간에 찾아가긴 했는데
이날도 역시나 내부에 사람이 많았다.

홍성방은 맛도 좋고 다 괜찮은데
단점을 굳이 하나 꼽자면
바로 화장실ㅋㅋㅋㅋ

화장실이 너무나 올드하고
깨끗하지 않다는거 ㅠ.ㅠ
화장실에 민감한 나는 볼일보러
들어갔다가 도저히 작은 아이를 볼수없어
그냥 나왔다는 슬픈전설이...ㅋㅋ
참았다가 다른 카페에 갈때 해결을 했다.





중국요리 전문점이지만
맥주와 다른 술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
생맥주와 캬... 한잔해도 좋을듯
중식과 맥주의 만남이라뉘..




깜박하고 메뉴판을 찍지 못했다
ㅠ.ㅠ
제주 모슬포 맛집 홍성방은
세트메뉴가 있는데 3명이상일때
먹는것이 가장 현명하다

2명이 먹으면 양이 많아서
배가 터질때까지 먹거나
남겨야하기 때문에 3명이상올때
세트메뉴를 시키시길

나와 친구는 2명이라서 그냥 단품으로
해물 짬뽕과 칠리새우를 주문했다.

칠리새우는 이곳만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데
모슬포에 들리게 되면 꼭 맛을
봤으면 좋겠다ㅎㅎ



칠리새우 작은사이즈 17,000원

중화요리 먹을때도 단 한번도
시켜먹어보지 못한 칠리새우
우선 이 메뉴는 새우가 얼마나
싱싱하고 좋은지에 따라
맛이 결정될듯 하다.

비쥬얼은 완전 합격!!!
야채도 많이 들어가있고
소스가 진짜 존맛탱 ㅋㅋㅋ



새우도 크고 신선해서 씹히는 맛도
좋고 왜 다늘 모슬포 맛집 홍성방에
오면 무조건 시켜먹는지 알겠다.


해물짬뽕 9,000원

개인적으로 중식집에 오면
짬뽕보다는 짜장면을 좋아하는편인데.
짬뽕을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매운 해물짬뽕을 주문하였다.

일단 해산물이 진짜 푸짐하게 올라가
국물이 시원하고 보기에도 정말
많아보였다.
친구는 면을 좋아하고 나는 야채와
국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1개를
시켜 나눠먹기 딱좋은 양이였다.


 

짬뽕집 중에 이렇게 재료를
팍팍 넣어주는 곳도 드물듯
이정도한 비쥬얼에 가격도
9천원이면 정말 매력있는것같다.

바닷가쪽만가고 별거 들어가지 않은
해물 라면이  15,000원 정도 받는데
ㅡ.ㅡ

그리고 예전에 방문했을때
냉우동과 탕수육도 먹어 봤었는데
bbbbbb
탕수육도 바삭하고 기름도 깨끗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다.
냉우동도 시원하고 국물도 맛있었다.

모슬포에 가면 항상 들리는 홍성방!!!
다른분들도 한번쯤은 들려
맛보시길ㅎㅎ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