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갑자기 택배가 왔다.

발송인이 오뚜기??

오뚜기에서 왜 나한테 택배를 보냈지?

라며 엄청난 고민에 빠졌다.

솔직히 언제인지도 생각나지 않는다.

취업은 되지 않고 집에 있는 시간은 길어지고,

하루 일과가 잡코리아에 들어가서 어떤 채용공고가 올라왔나 확인하는 거였다.

그러다 아무 생각없이 잡코리아 오뚜기가 함께 하는 뿌셔뿌셔 이벤트를 해보았다.

정말 아무 생각없이 했는데,

세상에 당첨될줄이야..말도안돼..ㅋㅋ

아 진짜 너무 웃기다.

오뚜기에서 택배가 왔는데, 도대체 누가 보냈는지 이게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오뚜기에서 나에게 뭘 보낼게 없는데, 이름은 내가 맞는데, 이게 왜 우리집에 온건지 ㅋㅋ

처음엔 오뚜기에서 잘 못 보냈거나, 대기업 이름을 사칭한 범죄인줄 알았다.

택배를 여는 순간 바이러스가 퍼지는건가?

라며 한참을 생각했다.

쉽게 상자르 뜯어 볼 수 없었다.

그러다 문뜩 아주 오래전 잡코리아 뿌셔뿌셔 인벤트에 그냥 신청한 것이 스치듯이 생각났다.

 

 

 

택배상자를 열고 보니 잡코리아와 오뚜기 콜라보로 뿌셔뿌셔 이벤트 상품이라는걸 알게되었다.

너무 신기하다 내가 당첨될줄이야 ㅋㅋㅋㅋ

제주도 까지 보내주시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잡코리아.

나는 솔직히 사람인보다 잡코리아가 더 좋트라(굽신굽신)

 

 

 

 

안에는 다양한 스티커와 함께 오뚜기 제품 뿌셔뿌셔가 들어있다 ㅋㅋㅋ 와우 총 갯수를 세어보니 16개!!!

스티커는 딱봐도 넘나 웃기다.

회의,뱃살, 과제, 솔로,팀장

어쩜 나한테 필요한 것들만 쏙쏙 잘 골라서

스티거를 만들었네요.

 

 

 

 

고영희 너는 먹지 못하지만 그래도 신나지? 공짜다 공짜

맛은 모두 똑같은 양념치킨 맛이다.

요즘 과자값도 비싼데, 티비보며 심심할 때마다 먹으면 좋은 뿌셔뿌셔를 보내주다니 너무나 감사할 따름이다.

이렇게 백수를 챙겨주셔서 넘나 고맙네요.

 

 

 

 

 

뿌셔뿌셔 하나씩 먹을 때 마다 이걸 붙여서 먹으면

더욱 재미있고 신날것 같다.

 

친구들이랑 나눠먹기도 좋고 진짜 집에 쟁여놓으면서 먹기 너무나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안에는 커스텀 스티거가 들어있는데, 이걸 위에 붙이고 스트레스 풀면서 부셔먹기 좋다.

 

 

 

면접, 이직, 취업, 월요병, 팀장, 숙취, 뱃살 등등 뿌실게 넘나 많은 걸요.

크기는 딱 한주먹거리, 간식으로 먹기 넘나 좋다.

가장 첫번째로 부실것은 팀장.....(생각만해도 화가난다)

팀장 부셔버려....조각조각 산산조각을 내어주마.

제주도에는 지하철이 없어서 지옥철은 사용하지 않을 것 같다.

지옥철 타고 다니시는 분들 힘내세요.

 

 

 

 

날 힘들게 했던 팀장 개.새 ㄲ 들 월급 많이 받아서 좋겠다. 일은 더럽게 못하면서. 후...

스트레스 풀라고 뿌시라는데 웬지 생각하면 더 화가 난다.

 

 

 

뿌셔뿌셔!

잡코리아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니 너무 재밌고 좋은 것 같다. 자주자주 더 해주세요. (사람인 분발하쇼)

 

뿌셔뿌셔는 어릴때 먹던 맛과 비슷하다.

면도 얇고 바삭하고 안에 스프도 들어있다.

스프에 섞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존.맛 탱구리쓰~

 

 

 

 

양념치킨맛이 뿌셔뿌셔는 최고지.

2만원이 넘는 치킨은 자주 시켜먹지 못해도

양념치킨맛 나는 뿌셔뿌셔는 1일 1뿌셔를 할 수 있다.

 

 

 

 

가루가 생각보다 고운 입자라서 재치기와 기침을 하며

맛있게 먹어보았다.

너무나 스트레스 풀리고 재미있은 잡코리아 & 오뚜기 뿌셔뿌셔 이벤트였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