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  매콤 달달 개미집

 

제주에 살면 맨날 갈치조림 흑돼지
이런걸 자주 먹는데, 맨날 인터넷으로
맛집만 검색하다
내 눈에 딱 들어온 음식이 있었다.

바로 그것은 낙곱새.
낙지, 곱창, 새우가 함께 어울어진
남녀노소 누구 입맛에 다 맞는 그런 음식이다.

낙곱새도 부산에 여러군데가 있는데,
인터넷에 서면점이 가장 맛있다고 추천하여
서면 맛집 개미집으로 향했다. ㅋㅋ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62번길 73

매일 00:00 - 24:00연중무휴

 

 

 

 

서면 맛집 개미집은 송도, 광복, 해운대 등등
여러 지점이 있는데, 이곳이 방송에도 나오고
인기가 매우 좋다고 한다.

24시간 영업을 하고, 연중무휴이다.
점심도 아닌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
오후 4시 11분 44초에
들어 갔는데, 그래서인지 그나마 자리가 있었다.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100% 웨이팅이 있을 느낌이다.

 

 

 

 

애매한 시간에도 이렇게나 사람이 많다.
음식점을 나올 쯤에는 테이블이 꽉 차있었다.

 

 

 

 

대부분 낙곱새를 많이 먹는데,
새우는 칵테일 새우가 들어간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그냥 낙곱볶음으로 주문을 하였다.
그래야 곱창 양이 더 많아질 것 같아서..ㅋㅋ
낙곱볶음은 1인 10,000원이다.
밥은 포함되어 들어간다.

 

 

 

 

 

서면 맛집 개미집 낙곱새는 포장도하고 갈 수 있다.

 

 

 

 

낙곱볶음+밥 2인과 사이다를 주문했다.
총22,000원

 

 

 

 

 

부산 서면 맛집에 일하는 직원이 많고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주문한지 5분도 되지 않아
바로 음식이 나왔다.
기대기대

 

 

 

 

 

기본반찬과 밥은 이렇게 큰 양푼?에 담겨져 나온다.
대부분 밥과 함께 비벼먹거나
볶아서 먹는 것 같다.

밥을 볶아서 먹고 싶었는데,
다들 그냥 덜어서 비벼 먹길래
눈치보면서 그냥 비벼먹었다.

 

 

 

 

 

재료가 준비되면 직접 테이블에서

조리하여 먹는 서면 맛집 개미집의 시스템!

더욱 따듯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안에는 떡, 낙지, 곱창이 들어가있다.
양념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다.ㅋㅋ

 

 

 

 

 

직원이 와서 볶아 주기 때문에 가만히 지켜보면된다.
그리고 후라이팬 손잡이가 뜨겁기 때문에
절대 맨손으로 잡으면 안된다.

내가 볶아 보겠다고 무의식 중에 맨손으로
손잡이를 잡았다가 손을 살짝 디어버렸다.
ㅋㅋㅋㅋ

 

 

 

 

 

 

안에 떡국 떡도 들어가서 쫄깃쫄깃하고 맛이 좋았다.
낚지도 너무 오래 익히지 않으니

부드럽고 입맛에 맞는 서면 맛집이였다.

 

 

 

 

 

곱창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다른 재료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요렇게 그릇에 덜어서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꿀맛!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달한게 내입맛에 딱이였다.
매운거 당길때 먹으면 딱 좋은 맛이다.

 

음식이 조금 짠 느낌이 있었는데,
김가루 까지 뿌려먹으니 엄청나게 짜게 느껴졌다.
그래서 이렇게 밥 위에 살짝 뿌려 먹어도 좋다.

 

순식간에 2그릇 클리어 하고 계산을 하고 나왔다.
2인분 2만원에 사이다 까지 22,000원!!
엄~~~청 맛있지도 엄~~~청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이다. ㅋㅋㅋ

한끼 식사로는 괜찮은 맛이였다.
내가 먹은 서면 맛집으로 개미집 추천 ~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