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파스타 맛집 : 컬쳐드

 

전직장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났다.

함께 모여서 직장상사를 씹으며

맛있게 먹을 맛집을 찾아나섯다.

 

여럿이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제주 파스타 맛집 컬쳐드에 다녀왔다.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인데,

베라체에 있어 가기도 편하고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여 맛보러 꼬우~

 

제주시 승천로 81

 

제주 파스타 맛집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Last order 21:30

 

주변에는 올리브영이나, 오롯, 등등 다른

맛집과 편의시설이 무지 많다.

참 살기 좋은 동네ㅎㅎ

 

 

 

 

점심에 찾아갔더니 정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역시 인기 좋은 제주 파스타 맛집인가?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소란스럽지만

인테리어나 위생은 아주 깨끗하고 좋았다.

테이블도 10개 이상이여서 꽤 크고 넓다.

 

 

식사를 하고 티저트도 주문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유자차, 허브차, 녹차, 주스, 콜라

,사이다 등등

 

 

 

 

제주 파스타 맛집 메뉴는 다양한데,

인기 많은 것은 바로 파스타와 피자!

 

고추오일파스타 11.

명란크림파스타 13.

마르게리따패스츄 15.

이렇게 3가지 음식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디저트는 이렇게 미리 주문해도

오케이 ㅎㅎ

 

 

 

가장 먼저 나온 고추오일파스타

느끼할뻔 했지만 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해서 음식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뭔가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은

완벽한 맛!

 

 

 

간도 잘 베어있고 왜 제주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는 맛이였다.

 

 

 

명란크림파스타는 짭쪼름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입맛에 맞았다.

파스타 2개 시키길 아주 잘했다.ㅎㅎ

 

 

 

 

제주시내와도 가깝고 급 파스타가

당기는 날에는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그리고 파스타 만큼 정말 맛있게 먹은

마르게리따패스츄는 도우가 페이스츄리로 되어

진짜 바삭하고 얇고 맛있었다.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다.ㅋㅋㅋ

단 한장밖에 없는 피자 사진 ㅠ 

 

친구들도 모두 맛있게 먹었다고 하고

제주 파스타 맛집으로 인정!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