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카오 프렌즈 언더더씨 주스컵 2p세트 (무지 어피치)

 

 

얼마전에 생일이었는데
너무나 고맙게도
친구가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
카카오 프렌즈 주스컵과
베스킨라빈스교환권을 선물해줬다~!

베스킨라빈스는
역시나 너무 맛있었고 ㅎㅎ
주스컵은 엄청 예뻐서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었따.ㅋㅋ
집에는 이미 많은 컵들이 있지만 ㅋㅋ
이렇게 귀여운 주스컵은
언제나 탐이 난다 ㅎㅎ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은 경우에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온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

주소를 입력하고 나면
배송이 바로 시작되고
한 2-3일이 지나면
바로 택배를 받아볼 수 있따~

제주도는 항상 택배비가 추가로 붙어
주문할 때 거슬리고 짜증나는데
이번에 주소 입력할 때는
특별히 그런 추가요금이 나오지 않아
기분이 좋았따 ㅎㅎ

 

 

 

택배를 열어보면
뽁뽁이로 잘 싸여져 있다.
몇 겹으로 싸여있어서
충격 방지도 잘 될 것 같았다.

 

 

 

상자 앞에도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따.

내가 선물받은 주스컵은
무지, 어피치 세트로
각 각의 컵에
무지랑 어피치가 그려져 있었다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

라이언이랑 튜브세트도 있으니
라이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라이언 & 튜브 세트를 사면 될거 같다.

 

 

 

상자 뒤쪽에는
취급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항상 유리로 되어있는 제품이라
충격 주의,
세척시 철, 아크릴 수세미 사용 금지,
급격한 온도 변화 주의,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금지
등등 있지만

이런 주의사항을
모두 지키면서까지 사용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ㅋㅋㅋㅋㅋ

 

 

 

상자를 열면
두 개의 컵이 반대로 놓여져 있따
열었을 때 얼마나 예쁠지
두근두근!!!!

 

 

 

역시나 카카오 프렌즈 제품들은
넘나 귀엽다 ㅋㅋㅋ
솔직히 처음에 카카오 프렌즈가 나왔을 땐
엄청 귀엽다거나 예쁘다고 느끼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막 좋아하고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니
뭔가 나도 사고싶고 ㅋㅋ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될것같다 ㅋㅋㅋㅋ

 

 

 

역시 귀여운 어피치 ㅎㅎ
컵이 생각보다 크다~!
깊이도 깊고 넓기도 넓다.

size는 500ml 짜리로
500ml 맥주를 넣으면
딱 맞다~!

그래서 나는 맥주컵으로
사용하기로 맘먹음ㅋㅋㅋㅋ

 

 

 

무지도 꺼내봤는데 귀엽다 ㅋㅋ
사실 나는 얼마전에
무지가 단무지의 무지라는걸
알게됐는데 ㅋㅋㅋ
이름을 좀 대충지은게 아닌가 싶다..
조금 더 정성을 드려줘.. 카카오..
ㅋㅋㅋㅋ

 

 

 

후기를 위해 바로 맥주구입ㅋㅋ
컵을 사용해봐야 하기때문에
맥주 4개를 만원에 구매 ㅋㅋㅋㅋ
컵 사용 후기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샀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컵은 어피치로 선택!

 

 

 

맥주맥주~
맥주컵 후기를 위해서는
거품이 많이 있는게 좋을 것 같다.
일부러 멀리 떨어뜨려서
거품이 많이 생기게 따랐다 ㅋㅋ

 

 

 

일단 따르고보니
거품이 너무 많나 싶다 ㅋㅋ
그래도 1664맥주는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따ㅋㅋㅋㅋ

컵디자인이
맥주를 따르면 캐릭터들이
물에 떠있는 것 같이 보인다
이걸 노린건지 아니면
그냥 바다를 표현한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파란색으로 된 음료수를 넣어서 먹으면
더 예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번에는 후기를위해서
맥주를 컵에 따라 마셨지만
보통은 맥주캔으로 바로 마시긴한다.

그래도 가끔 음식을 하고
예쁘게 데코레이션 하거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는
요 카카오 프렌즈 맥주컵을
자주 이용하게 될거같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