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마트에서 장보기 

(엘케이웨이 첨단마트)

 

첨단에 방문할 일이 생겨 급하게 장을 봐야하는데

마트를 검색하다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큰 마트는 한 군데 밖에 없는 것 같아 방문해보았다.

블로그나, 사진 정보가 거의 없어서

내가 사진을 대충 올려보기로 하였다.

 

밤에 급하게 들렸더니. 간판이 제대로 보이지 않지만

엘케이웨이 마트 첨단점이다.

2층은 영평식당이 있고, 마트 입구는 작아보이지만

내부는 꽤 넓고 많은 상품이 있었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마트 주소

제주시 첨단로3길 10

영업시간 평일 08:00~22:00

주말 09:00~22:00

 

 

 

 

입구로 들어갔을 때 보이는게 전부인줄 알았는데

오른쪽으로 꺽어서 들어가면 훨씬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다.

 

현재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공공임대주택이 올라오고 있는데,

아마도 사람들이 많이 살게되면

이곳 마트를 많이 이용할 것 같다.

 

 

 

 

유제품 매대에는 치즈도 다양하고 꽤 많은

물건이 있다. 

이것저것 고르기 좋을듯.

 

 

 

얼린 각얼음도 있으니 참고.

 

 

 

댕댕이와 고양이 간식과 밥도 팔고있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정육코너와 수산코너도 있음.

 

 

 

 

채소나 과일 상태도 나빠 보이지 않았고,

필요한 용품은 왠만하면 다 있으니,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마트에서

장을 볼 일이 생긴다면 추천!

 

 

 

 

나는 호박,당근스프를 만들어야해서

당근과 우유하나를 구입했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큰 마트를 찾고 있다면

엘케이웨이 마트를 추천하고 싶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