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삼다수 카카오프렌즈 

여름 한정 패키지라고?

오늘 친구와함께 남원에 올레길을

걸으러 갔다가 너무나 목이말라

편의점에 들어가 즐겨 마시던

제주 삼다수를 구매했는데..

 

이럴수가...

카카오프렌즈가 삼다수와 만나

씹덕 물이 출시되었다.

 

귀욤뽀짝 제주삼다수

 

캐릭터 모두 다 있는데,

무거워서 다 살 수는 없었고

이렇게 라이언, 튜브, 어피치를 구매했다.

그리고 지금은 행사중이라

2개를 사면 +1 

 

 

 

기존의 삼다수 디자인은

청량함은 있지만, 약간 촌스러운

느낌이였는데..ㅋㅋ 이렇게 캐릭터 

하나로 씹덕이 될수가..ㅋㅋ.

 

 

 

그리고 캐릭터 그림도 앞뒤가

다른 모양이다. 서핑을 타는 모습과

서핑보드를 들고 있는데 모습

넘나 귀엽구요..ㅠㅠㅋㅋㅋ

 

 

 

아침에는 비가 왔는데 오후가 되자

이렇게 쨍쨍한 하늘이 되었다.

맛있는 제주 삼다수 들고 파란 하늘과

함께 사진을 찍으니 완죤 이뿜.

 

 

 

여름 한정판이라고 하니 없어지기 전에

부지런히 제주 삼다수를 마셔야겠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