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밀면 맛집 : 배불러도 먹게 되는 산방식당

나는 냉면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 제대로 된 밀면 맛집에 다녀오고

나서 밀면도 굉장히 맛있다는 걸 알았다.

 

냉면과 양념의 차이는 별로 없지만

면의 차이가 확실히 다르다는 것!

 

이렇게 제주 밀면 맛집 산방식당에

한번 다녀오고 난 후 그 이후에는

모슬보에 갈 때마다 들리는 나의 맛집이

되어버렸다.

 

제주 밀면 맛집 산방식당의 본점은

모슬포에 위치하여있고, 구남동에도

제주점이 또 있다. 두군데에서 맛을 다 봤는데

확실히 모슬포에 위치한 본점이

맛이 있음. 

제대로 된 제주 밀면 맛집에서

맛보고 싶다면 모슬포 점을 추천한다.

 

 

그리고 정말정말 인기가 많다는걸

말해주고 싶은데, 점심시간에 맞춰서

나는 산방식다을 가겠다 생각하면 ㄴㄴ

점심에는 이미 대기가 어마어마 하게

있을 수가 있다. 

나는 최대한 일찍 가는 편인데, 

11시부터 오픈이니 11시쯤 가는게

빠르게 먹고 나오기 좋다.

 

 

내부사진은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찍었는데, 12시가 넘은 시간에는

이렇게 엄청나게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리고 제주 밀면 맛집 산방식당 바로옆에는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자리가 넉넉하지 않으면 주변에 잘 

세우면 된다.

 

 

 

제주 밀면 맛집의 특이한 점은

소짜리와 대짜리가 있는데,

면의 양이 차이로 가격이 천원씩 차이가 난다.

많이 먹는 분이라면 대를 주문하고

조금만 먹는 본들은 소를 주문해도 

양은 충분하다.

그리고 이곳에 오면 다들 주문해서 

먹는 수육도 꼭 한번 먹어 볼만하다

하지만 너무 늦게 가면 수육이

다 팔리고 없으니 11시쯤 가는걸 추천!!

 

 

 

밀냉면 7,000 / 비빔밀 7,000

이렇게 친구와 함께 나눠먹으려고

2개를 주문하였다.

솔직히 수육도 맛보고 싶지만

너무 배가 부르기 때문에 수육은 패스.

 

 

 

제주 밀면 맛집 산방식당의 비빔밀면은

양념이 조금 쎄다고 해야할까?

달달함과 짭짤한 맛이 조금은 

강렬하게 느껴질 수도 있고, 아니면

딱 적당하게 입에 착착 감기는 그런

맛일 수도 있다.

 

 

 

원래는 물밀면에는 양념장이 올라가는데

나는 싫어해서 빼고 먹는다.

이곳의 진짜 맛있는 이유는

바로 면빨이 정말 쫀득쫀득하다는 점!

우동면 같기도하면서 냉면 같기도하면서

진짜 면빨이 맛있다.

 

 

 

겨자와 식초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먹어도 맛있다.

여행객들도 많이 오지만 

제주 밀면 맛집에는 제주도민도 많이

오는 편이다.

특히 나...ㅋㅋ

 

모슬포에 오게될 일이 있으면 반드시

여름에는 산방식당을 가는 편이다.

 

 

 

너무 맛있어서 몇분만에 초토화.

맛있기 때문에 양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大자리도 판매를 하는 것 같다.

친구도 아쉽다고 다음에는 대짜리를 주문해서

먹겠다고 ㅋㅋㅋ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는데 

갸격은 14,000원 정말 저렴하다

제주에와서 비싼 음식 말고 진짜

맛있는 이런 밀냉면을 먹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