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의 일기: 이영자가 다녀 갔던 몸국 맛집

예전에 랜선라이프에서 이영자가 유튜브 하며
제주를 돌아 다닌적이 있는데
그때 나왔던 몸국 맛집을 우연하게 가게 되었다.

전 회사 대표님과 함께 하는 식사 자리였는데
12시 점심에 오면 웨이팅도 있고
테이블이 적어서 꽤 오래 기다리는 것 같다.

간판까지 찍어놓고 내부 찍는걸 깜박
하여 사진이 별로 없지만
오늘의 일기 처럼 간단히라도 글을
쓰고싶었다.

문제는 음식이 넘나 늦게 나온다는점
ㅋㅋㅋㅋ
남자 사장님 혼자 계셨는데 이렇게
반찬 하나하나 정성드려 하려다보니
음식이 늦게 나오나부다.

조개젓갈, 맛살, 양파짱아지, 김치,
메추리알 조금씩 다양한 집밥 반찬들이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밥의 양도 딱 좋았고
특히나 몸국!!!!!

내가 리얼 제주도민이라 몸국을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즐겨 먹지도
않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간의 정도도 딱 알맞았고
몸이 살짝 살아 있어서 씹히는 느낌도
좋고 여튼 쫀맛!!

오랜만에 제대로 몸국을 먹은 것 같다.
오늘의 일기 끝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