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 20대 때는 열심히 술을 먹고 다녀서

괜찮은 술집을 많이 알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술을 자주 먹지 않아서

어떤 괜찮은 술집이 있는지 전혀 모르겠어요..

술 약속이 생겨서 검색하다가 찾아낸

연동에 위치한 주모를 다녀왔어요.

우선 내부 분위기가 좋아보였고

안주나, 술의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제주시 연동 메종글래드와 가깝고

주변에 바로 펄호텔이 있어요.

펄호텔도 굉장히 오래된 호텔인데

이곳을 찾아가면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살짝 반지하에 위치해서

술집으로 더 분위기가 좋은 것 같기도해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20길 46 연동가나휘닉스1 지하1층

영업시간: 오후 5시~ 새벽 1시까지

휴무: 일요일

 

 

 

들어가는 입구에는

빈술병이 가득한데

확실히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에는 7~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을 붙이면 단체로 앉을 수도 있어요.

살짝 반지하라 더욱 아늑한 느낌이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생일파티도 뭔가 제주 술집 주모에서

많이 하는 느낌이 들어요.

하필 내가 간날 앞테이블 단체가와서

생일파티를...ㅎㅎ....

 

 

 

술집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가 많았어요.

정해진 수량만 파매하는

육회와 감태주먹밥 이게 가장 인기가 좋은데

육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해요.

 

 

 

제주 술집 추천 주모는

정말 다양한 주류의 종류가 있는데

취향껏 마시기 좋아요.

제가 찍은 사진에는 맥주만 있는데

클래식 하이볼을 먹었는데....너무 맛있어요...

한...4잔 시켜서 먹은듯...ㅎㅎ..

클래식 하이볼 완전 추천합니다.

 

 

320x100

친구가 켈리 맛있다길래 처음으로 먹어보았는데

켈리는 내입맛에 안 맞는걸루...ㅎㅎ..

 

 

 

시작은 가볍게 맥주로했는데

카스 생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전통주나 하이볼이

참 맛있는 제주 술집 같아요.

 

 

 

육회와 감태주먹밥 23.000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라이트하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적당한 육회의 양념으로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주먹밥도 있어서 색다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닭껍질과 감자튀김 13.000

가볍게 맥주안주로 먹기 좋은 닭껍질과

감튀도 주문했어요.ㅎㅎ 이것도 맛있어요.

주모에 있는 직원분도 정말 친절했고

생각보다 분위기 좋은 곳을 찾아서

다음에도 술 약속이 생긱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320x100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