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수산봉하면 떠오르는 것이 수산유원지이다.
내가 어릴적 제주에도 놀이동산이 있었다.
수산리에 위치한 수산유원지 지금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지만, 수산봉 근처에 오면 생각나는 곳이다.

최근에는 수산봉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가 생겼다.

바로 나무에 그네가 달려있어 인생샷 찍기 좋은곳이다.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수산리 738 (수산저수지 입구)
주자 >> 무료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 수산봉은 바로 앞에 수산저수지가 있는데 바로 이곳에 주차를 하면좋다.

저수지가 생각보다 넓고 깊은것 같은데, 아이들과 오게되면 주의가 필요할것같다.


저수지에 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오른쪽 계단으로 가는길과 왼쪽 지름길이 있는데, 지름길은 현재 막혀있기 때문에 계단으로 올라가는것을 추천한다.



왼쪽 지름길은 위 사진처럼 오르지못하게 출입구를 막아버렸다.
하지만 계단으로 이동해도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 수산봉 그네까지는 생각보다 멀지 않고 힘들지도 않다.



짜란~
제주 올레길을 걸으면서 이미 몇번이나 와본 수산봉인데 이런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가 숨어 있을 줄이야.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어 도착했을 때는 이미 다른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중이 였고 조금 기다린 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앞을 보고 앉아도 좋고 뒤를 바라보고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다.
경치를 보니 수산봉 그네가 왜 유명해 졌는지 알 수 있었다.



320x100

바로 앞은 낭떨어지라 너무 힘차게 그네를 타면 잘못하다가 떨어질 수도 있으니 참고!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 수산봉 그네에서 흔들 흔들 타다보면 생각보다 무섭게 느껴진다.
바로 앞은 수산저수지가 보이고 뷰가 너무나 좋다.
미세먼지 없이 날이 조금더 맑았으면 더 사진이 잘 나왔을것같다.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 수산봉 그네는 다들 인생샷 찍겠다며 사랄라 흰색 원피스를 입고 오지만 제주 도민인 나는 밀짚 모자쓰고 편한 복장으로 사진을 찍었다ㅋㅋ



올레 16코스 이기도한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에 들리게 되면 정상까지 한번 올라가는것도 나쁘지않다.

올라가는 시간은 10분? 걸릴까 말까하고 경사도 엄청 높지않아서 산책하기 좋았다.



정상에 올라가면 작은 정자가 있는데 잠시 쉬어가기도 너무 좋은 곳이다. 제주 사진찍기 좋은 명소로 수산봉 그네 완전 추천!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