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디어스에 이어 요즘 빠진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오늘의집!ㅋㅋㅋ 누구나 한번쯤 인스타감성의 원룸을 꾸미고 싶어하는데 요즘 최근에 빠진것이 방 인테리어를 전문적이고 예쁘게 할 수 있다는 오늘의집 어플이다. 이런거에 빠지면 자꾸 쓸데없는 곳에 돈을 쓰게 되는데 큰일이다ㅠㅠ

여튼 오늘의집을 구경하다. 꼭 사고 싶었어 쓰레기 분리수거함이 눈에 들어왔다.

종류는 1단.2단.3단으로 꽤 많은 종류가 있는데, 허리디스크 때문에 최대한 굽지않고 생활해야 하는데 그전에 쓰레기를 버릴때는 항상굽고, 쓰레기를 통에 골인시키겠다고 던지면 항상 튕겨서 또 무릎꿇고 다시 주워서 버려야했다ㅠㅠ

 

나는 2단짜리를 구매 하였는데 쓰레기 분리수거함 조립방법은 매우간단하다. 드릴도 필요없고. 육각스패너 하나가 함께 오는데 그걸로 조여주면 끝!

 

오늘의집에서 구매한것중에 제일 마음에든다. 조립하는 시간은 한 5분? 초간단.
이렇게 밑에 쓰레기통이 있고 위에 선반이 있어서 진짜 물건 놓기도 좋고 개꿀이이다ㅠ

 

봉투는 따로 구매를 하거나 일반 비닐을 사용해도 좋다. 뚜껑은 이렇게 3가지 종류도 있고 한가지로 통일 되는것도있다.

 

허리를 굽히지않고 뚜껑만 열면 바로 쓰레기 골인ㅠㅠ. 왜 쓰레기 분리수거함을 이제야 샀을까ㅠㅠ 존좋..

그리고 위에 선반에는 가벼운 고양이 밥을 올려두니 딱좋다. 엄청 탄탄하고 묵직한 소재는 아니라서 윗 선반에는 가벼운 물건만 올리는것이 좋을것같다.

 

그리고 고리가 3개정도 들어있는데 원하는 위치에 달면 유용하게 잘쓰게된다. 나는 고양이 똥삽을 걸어놓았다.

 

 

밑에 받침은 엄청 튼튼 하지는 않다. 부셔질까봐 조마조마. 하지만 물 조금은 올려도 된다.

오늘의집 2단 쓰레기분리수거함은 2만9천9백원이고 봉투8천8백원까지 추가하여 3만 8천원 정도에 구매하였다.

다만 제주도라서 도서산간료 6천원ㅋㅋㅋ 슈벌 맨날 배보다 배꼽이더크다 도서산간료 좀 없애주쇼ㅠ

여튼 허리디스크 있어서 굽는게 힘든데 집안일은 해야겠고 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해주고 싶다. 레알 삶의 질이 올라감ㅠㅠ

3만원으로 행복해질 수 있다니..ㅠ..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