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신제주 맛집 연동 통큰장어 저렴한걸

생각보다 장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누가 사준다고하면 잽싸게 가서 먹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은 바로 신제주에 위치한

장어 맛집 제주 통큰장어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제주도에 여러 체인점이 있어요.

다른 체인은 가보지 않았지만

신제주 맛집 통큰장어는 추천해요.

 

 

 

그리고 신제주는 차를 세우는게

정말 힘든편인데요,

검색을 해도 제주 통큰장어 주차장을

잘 설명해 놓은 블로그가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제가 사진을 찍고 직접 글을 씁니다.ㅎㅎ

심심해서 인플루언서 되었나, 정보줄려고 되었찌.

 

건물 바로 뒤에 호텔 주차장이 있는데

통큰장어 이용고객은

2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생각 보다 차세우는곳을 다들 몰라서주차장은 널널했어요.

 

 

내부에는 테이블이 정말 많고,

점심에도 손님이 조금씩 있지만

아마도 저녁 장사가 가장 잘 되는 것 같아요.

 

 

 

제주 통큰장어 메뉴판.

민물장어로 도매값이기 때문에

다른 장어전문점 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참고로 상차림 비용 1인 1000원이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이 한번 나오고

가게 한쪽에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가 있는데, 아무리 상차림 값을 받아도

야채나 반찬 등 먹는 양을 고려했을때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아마 이날 양파절임 소스는 제가 1kg은 먹었을듯...

소스도 너무 맛있고, 생 양파가 왜이렇게 맛있는건지..ㅎ

 

 

 

풍천민물장어 1kg 54.000원

 

 

320x100

2명이 1kg를 먹었는데

양은 딱 좋았어요.

장어를 못 드시는 분들은

냉동삼겹살도 있으니

삼겹살도 추천

 

 

 

그리고 좋은건 직원분이

알아서 장어를 찹찹 구워주고 잘라주고

저는 먹기만 하면 되니깐 정말 편했어요.ㅎㅎ

 

 

 

앙파절임과 장어의 조합이 환상적이고

상추와 깻잎도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많이 가져가서 먹으면

가게 망할 수도 있어서

적당히 한번만 리필했습돠 사장님.

 

 

 

조금 더 빠싹하게 먹고 싶다면

돌판에 오래 구워서 노릇노릇하게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된장찌개도 주문했는데

화려하지 않은 정말 기본적인 맛있데,

진짜 심플하게 맛있습니다.

 

 

 

장어를 다 먹고 나오는데,

아니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로 먹을 수 있어요.

실내에선 먹으면 안되고 나가면서 먹으면 더 꿀맛

 

제주 신제주 맛집 통큰장어에서 배부르게 먹고 나와도

8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나왔어요.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ㅎㅎ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