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 제주 폭폭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전로 137
16:00 - 21:30
목요일 휴무

이곳은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된 곳인데, 완전 찐맛집으로 도민들이 굉장히 많이 찾아오는 갈비집으로 한번 맛보았더니
한번 더 꼭 오고 싶은 제주 맛집이 되어버렸습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서 주변에 주차를 잘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오로지 생갈비와 양념갈비가 전부에요.
사이드로 냉면종류와 계란찜이 있는데, 여긴 계란찜이 미친놈입니다.
계란찜만 3번 넘게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생갈비 17,000원
진짜 진짜 맛있는 생갈비를 먹어보신 분들은 아마 아실텐데
바로 그맛입니다.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운 맛과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생갈비 맛이에요.
 

양념갈비 17,000
대부분 생갈비가 맛있다면 양념은 맛이 없고, 양념이 맛있다면 생갈비가 맛이 없는데
제주 맛집 폭폭은 두 개 다 맛있어요!!
도민들이 많이 오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그리고 갈비가 미친놈이라면, 계란찜은 사이코패스에요.
먹다보니 내 자신도 모르게 3개나 주문을 해버렸어요.
무조건 1인 1뚝배기 하셔야합니다.

 

2. 리엘루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성남길 36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휴무 일요일

애월에 위치한 제주맛집 리엘루는 중식집으로 이곳도 정말 많은 도민들이 찾아오는 맛집이에요.
 

우선 나오는 음식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고 양이 많아서 도민들이 매우 만족하는 식당이에요.
방문할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요!

 
 

중식당에 간다면 탕수육은 꼭 주문해야하는데 저는 꿔바로우가 더 맛있더라고요.
겉바속촉! 소스도 맛있어요.


그냥 짜장면도 맛있지만 불맛이 좋은 간짜장도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제주 맛집 리엘루에서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빨간짬뽕과 하얀짬뽕 두 가지 종류가 있어 입맛에 맞게 먹기도 좋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나눠 먹기도 좋아요.

320x100
3. 표선유동가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관정로 105-1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최근 유튜브 또간집에서 풍자가 방문하여 더욱 유명해진 제주 맛집이기도해요.
안그래도 인기가 좋은 곳인데 앞으로 더 먹기 힘들어질것 같아요.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오시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김치와 단무지 기본적인 반찬은 모두 셀프이니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다양한 비빔밥 재료가 들어가는 제육덮밥은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그리고 돈까스는 소스가 뿌려진것과 뿌리지않은거 두 가지중 선택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소스충이라 이렇게 소스가 듬뿍 뿌려진것이 더욱 맛있었어요.



친구는 소스가 없는 베이직한 돈까스로 주문하였고
따로 찍어 먹을 수 있게 소스가 나옵니다.
이곳도 돈까스와 우동이 평타 이상으로 맛있기 때문에 아묻따 식당으로 추천해요.

4. 오병이어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61-1 2층
11:00 - 19: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휴무

서귀포에서 생선이 당길때 친구들과 함께가면 너무나 좋은 제주맛집이에요.
2층에 있기 때문에 간판이 잘 안보이는 편이긴한데
내부에는 테이블이 꽤 있는 편이라 대기하지는 않았어요.


메뉴는 2인, 3인, 인원수에 맞춰서 주문을 하면되고
현재는 가격이 위 사진 보다 조금 올랐을 수도 있어요.

 

5가지의 생선 튀김이 도마에 올라오니 비주얼이 정말 끝내줍니다.
반찬도 하나씩 모두 맛있어요.

320x100

생선구이는 그날그날 종류가 조금씩 다르게 나와요.

제가 이날 먹은 종류는 은갈치, 뾰족고기, 백옥돔, 고등어, 고질뱅이가 나왔어요.

모두 다 다른맛이고 식감도 달라서 비교하며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식사로 비밤밥이 나와서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생선튀김이 당기는 날은 제주 맛집 오병이어로 추천합니다.

 

5. 참솔식당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평화5길
21 08:00 - 21:00
휴무 화요일

이곳은 원래 제주도민들이 많이 방문하던 곳인데, 지금은 관광객들에게도 소문이 나서 점심에는 엄청 손님이 많은 곳이에요.

한식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 가격이 예전보다 훨씬  올랐습니다 ㅠㅠ

예전에는 2인세트가 2만5천원이였는데 지금은 3만원입니다.

제주 물가 정말 심각하게 오르는데, 왜 인건비는 오르지 않는걸까요..ㅎㅎ

 

 

오랜만에 찾아간 참솔식당은 연전히 많은 반찬과 잘 볶아진 나물이 굉장히 신선해보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나물이 나와 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b세트 산채비빔밥 + 고등어구 30,000원을 주문했어요.

비빔밥과 국, 고등어 구이가 오는 세트로, 제주 맛집 참솔식당에 오면 세트 메뉴를 가장 많이 주문합니다.

 

 

비빔밥은 확실히 야채가 다양하고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고등어 구이나 제육볶음도 다른 식당 만큼 충분히 맛있습니다.

맛으로는 다른 맛집과 비교해 떨어지지 않고 도민들이 사랑하는 이유가 있어요.

이렇게 제주맛집 best 5곳을 추천해드렸습니다.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