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아라동 맛집 건강한 시머폿 

친구가 나와 함께 꼭 가보고 싶다던 아라동 맛집에 다녀왔다.

아라동은 요즘 아기자기 하고 맛있는 음식을 파는 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동네가 깨끗하고 복잡하지 않아서 주차하기도 쉽고

카페나 맛집 모두 인테리어도 예쁘고 

인스타용 사진을 찍기에도 매우 좋다.

 

이번에 찾아간 제주 아라동 맛집 시머폿은 

건강한 제주식재료를 이용하여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를 판매하고 있다.ㅎㅎ

입구부터 아기자기 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시머폿

아라동 중에서도 길 끝가에 있어 

더욱 한적하고 여유롭게 느껴지는 공간이다.

 

 

 

제주 아라동 맛집 시머폿 영업시간

오전 11시~9시

휴무 매주 일요일

토요일 11시~3시

시간 참고하시길~

 

 

 

식당 내에부에는 5~6개의 테이블이 놓어져 있고

엄청 큰 식당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게 느껴졌다.

곳곳에 나무와 식물이 많아서 좋았고, 은은한 전등으로

더욱 분위기 좋게 느껴지는 제주 아라동 맛집이다.

 

 

 

그리고 1인이 와서 혼밥하기도 딱 좋은 공간이 있다.

큰 창문 앞에 앉아 제주의 풍경을 그대로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공간!!

저곳에 앉아보지는 않아서 바다가 보이는지 안보이는지는 잘 모르겠다 ㅠㅠ 

 

 

 

친구가 완전 분위기 좋고 맛도 좋다고 칭찬을해서

정말정말 기대하고 입장!!

다행이 사람이 많지 않아서 원하는 자리에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제주 아라동 맛집 시머폿 메뉴판

메뉴를 하나하나 찍기는 했는데,

이렇게 영상으로도 찍어봤다.

딱새우장덮밥정식 12. / 흑돼지숯불고기 돌솥덮밥 정식 12.

흑돼지 숯불고기 숙주덮밥정식 12. / 해물덮밥정식 12.

흑돼지 숯불고기 얹은 비빔쌀국수정식 12. / 새우튀김과누들샐러드정식 15.

두부튀김 7. / 고로케(4개) 6.

대부분 음식 가격은 12,000~15,000사이다.

저렴한편의 음식은 아니지만, 재주의 싱싱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나는 흑돼지숯불 숙주덮밥을 주문하였고,

친구는 비빔국수를 주문하였다.

주문하고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기본세팅이 되어 음식이 나왔다.

반찬 3가지 두부튀김. 샐러드, 버섯국!!

 

 

 

깍두기는 일반적인 맛과 다르지 않았고, 조개젓갈이 나오고, 

오이절임이 나왔는데..ㅋㅋㅋ 오이절임 맛이 한국에서 먹던 맛이 아니고,

중국에서 먹던 맛이 나서 참 신기해하며 맛을 봤다.

왜 중국맛이 나는거지? 신기신기.

 

 

 

싱싱한 샐러드로 배를 살짝 채워준다.

 

 

 

제주 아라동 맛집에서 가장 기대했던 건 솔직히 바로 이거다.

두부튀김. ㅋㅋㅋㅋ 친구가 정말정말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제일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 나중에는 추가로 주문을 하면 되는 것 같다.

뭔가 일식집에서 많이 봤을 법한 두부튀김 느낌이다.

 

 

전분가루를 사용해서 튀기는 것인지, 겉에 튀김도

매우 쫄깃하면서 바삭하다.

속에는 부드럽고 두부가 정말정말 부드럽다.

소스는 오코노미야키에 뿌리는 소스맛이 났다.

완전 내스타일. ㅋㅋㅋ 이걸 먹고 집에 와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엄청나게 알아봐서 직접 만들어 먹어봤는데..실패...ㅋ

튀김가루인지, 전분가루인지 확실히 모르겠다. ㅠㅠ 

 

 

 

버섯과 야채가 들어간 국도 처음에는 심심할 줄 알았는데

간도 딱 좋고 따뜻하게 아주 잘 먹었다.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였다.

 

 

 

친구가 주문한 흑돼지숯불고기 비빔 쌀국수는

우선 비쥬얼합격!!! 

그리고 쌀국수라 일반국수보다 훨씬 소화가 잘 된다.

비빔국수라 그런지 꽤 매콤한 맛이 강하고 중간중간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상콤하고 맛이 꽤 좋았다.

 

 

 

내가 주문한 흑돼지숯불고기 숙주덮밥은 우선

고기에 숯불향이 확난다!!

그리고 저 하얗게 생긴건 바로 새우!!

새우 3마리가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음.ㅎㅎ

 

 

 

개인적으로 콩나물보다는 숙주를 좋아하는데,

숙주가 많이 들어가서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다.

약간 심심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자극적인 맛보다는

훨씬 괜찮다고 느껴졌다.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매콤한 비빔쌀국수를 조금씩 같이 먹으니

딱 좋았다.ㅎㅎ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 아라동 맛집 시머폿 추천!!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